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20 - 5/26)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2월 넷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3/12/18 - 12/24)

수시아 2023. 12. 16. 22:18
반응형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2월 넷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3/12/18 - 12/24)

 

요즘 너무 떠들썩해서 내 마음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게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주위로부터 의견을 과하게 구하거나, 한 가지 것을 계속 설명하다 보니 오히려 자신이 생각하는 것을 잃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 주 이후, 그런 상황에서 벗어나 내 마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됩니다. 자신의 마음과 말이 맞물렸을 때 깊은 자신감이 생깁니다. 물컹거리며 안정감이 없던 내 자리가 굳어지면서, 조금씩 안정감이 생깁니다.

[해석] 주변이 너무 떠들썩하다보니 내 마음의 소리가 잘 들리지 않게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주변사람들에게 의견을 계속 구해서 듣거나, 하나의 것을 과하게 설명하다보니...오히려 내가 생각하는 것들을 잃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의 생각이 들어갈 틈이 없는 것 같음). 이번 주 이후에는 그러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겠군요. 내 마음과 내가 하는 말이 맞물렸을 때, 깊은 자신감이 생기게 됩니다. 이러한 자신감이 안정감으로 이어질 것 같군요. 

 

이번 주말을 지나면 웅장한 상승 기류를 느낄 수 있는 시간대에 들어갑니다. 내가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인지, 내 사랑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중요한 것은 무엇이고, 정말 좋은 것은 무엇인지, 그런 것에 의식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주변의 잔가지를 치고, 노이즈를 없애고, 가장 중요한 '본길(진짜 길)'로 되돌아가게 됩니다. 그런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타이밍입니다.

[해석] 이번 주말을 지나면 거대한 상승 기류를 느낄 수 있는 시간대에 들어가게 됩니다. 내가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인지, 내 사랑은 어디로 향하는지, 중요한 것/정말 좋은 것은 무엇인지에 대해 의식을 집중할 수 있겠군요. 주변에 불필요한 것들은 치워내고, 정말로 중요한 '본질적인 것/길'로 되돌아갈 수 있게 됩니다. 그러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타이밍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