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11/25 - 12/1) 자세히보기

먹고놀자

시청역 도스타코스에서 런치메뉴 먹다 : 가성비 좋은 멕시코 요리 전문점

수시아 2024. 11. 14. 23:18
반응형

친구님이 시청역에 근무를 하는데, 점심을 사주겠다하여 ㅋ 나가보았습니다. (밥 사주는 친구 제일 좋은 친구 ㅋ) 인근에서 뭐 먹을까? 했는데, 친구님이 "멕시코 요리 어때?"해서 콜~ 했습니다. 시청역 10번출구로 나오면 한산빌딩이 있는데요, 거기 지하 1층 식당가에 위치한 도스타코스 입니다. 

 

 

도스타코스 시청역점 

 

📮주소 : 서울 중구 서소문로 115 한산빌딩 지하 1층 103호
🕛영업시간 : 오전 10시~ 21시 영업 (브레이크타임 14~16시, 라스트오더 20:30)
 ☎️전화번호 : 0507-1486-0262
🚗주차 : 한산빌딩 주차장에 1시간 무료 가능
도스타코스 런치스페셜 15,000원

 

친구 따라 도스타코스로 들어갔습니다.

 

시청역 인근도 여의도랑 비슷하게 빌딩 지하에 식당가들이 꽤 있나봐요. 친구 아니었으면 건물 앞까지 가서도 못들어갔을 것 같습니다. 한산빌딩 일단 찍으시고,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요...그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 저렇게 파란색 간판들 보입니다. 맞게 잘 가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지하 딱 내려가면 유난히 외국어가 많이 보이는 가게 하나 딱 보이는데, 거기가 도스타코스입니다.

 

11시 40분 좀 넘어서 갔는데 웨이팅 쬐금 있더라구요 -0- 점심시간에 가면 항상 대기라고 하니, 웨이팅은 생각하시고 방문하는거 추천합니다. 

 

선주문/계산하고 웨이팅하는 방식이니 일단 주문하는 키오스크 기계 앞에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좌석은 카운터석에 7자리? 정도 있구요, 그 옆에 테이블 좌석들이 있습니다. 많아봤자 15~20명? 들어갈 것 같아요. 그렇게 넓진 않은 것 같습니다. 참고용!

 

 

친구님이 "여긴 점심때 오면 무조건 이거야 ㅋ "라면서 런치스페셜을 주문했습니다. 매주 바뀌구요, 제가 갔을 땐 요런 메뉴였습니다.

 

제가 갔던 주간에는 퀘사디아 2조각, 돼지고기 치미창가 2조각, 미니샐러드, 사워크림/살사소스/나초, 탄산음료 요렇게 한 접시에 나오는 구성이고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양이 진짜~ 많았어요. 따로따로 주문하는 것 보단 런치때 이렇게 런치스페셜로 주문해 드시는거 완전 추천입니다 (대식가인 제가 남길 정도였어요. ㅡㅡb) 

 

친구님 키오스크로 메뉴 주문 넣는 중! 주문 넣은 뒤 주문번호 순서대로 호출이 되니깐 밖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됩니다. 

 

반응형

주문순서가 와서 자리에 착석! 음료수 선택 후 이렇게 먹고 있으면

 

 

주방에서 재빨리 음식을 만들어 이렇게 내어주십니다. 사진에선 뭔가 아담해 보이는데, 먹다보면 진짜 배불러요~

 

 

저 돼지고기랑 밥 들어간 '치미창가'가 완전 포만감을 훅 오게 만듭니다 ㅋ (탄수화물로 꾹꾹 채운 요리였음.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총평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도스타코스가 체인인 것 같은데 집 주변에 있으면 다시 방문해 보고 싶을 정도였어요. 혹시 시청역에서 혼밥을 하신다거나, 멕시칸 요리 든든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이 가게 추천합니다. 

 

(지도에선 배달 전문이라고 나오는데, 매장가서도 드실 수 있어요. ㅎㅎ 지도에는 왜 배달로 나오는지 잘 몰겠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