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9/23 - 9/29)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월간 염소자리 운세

프란체스카 선생님의 2020년 10월 전반의 염소자리 운세 (10월 1일~14일)

수시아 2020. 10. 1. 00:04
반응형

염소자리운세

프란체스카 선생님의 2020년 10월 전반의 염소자리 운세 (10월 1일~14일)

 

4일,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이 약 5개월 만에 앞을 향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당신의 별자리에 체류 중이던 목성/토성/명왕성 모두가 본래의 특징을 발휘할 수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자! 목성과 토성이 염소자리를 떠나가는 12월 중순까지, 단숨에 마무리를 지어봅시다!

 

이번 시즌은 애프터 코로나의 세계를 대비해 '큰일'을 생각할 기회가 많을 것입니다. 이번 시즌 초반, 염소자리는(다른 별자리들도 똑같겠지만) 혼란스러운 세계에 지긋지긋하다 느껴질지 모릅니다만, 이상적이고 평화로운 세계에서 살아가기 위해 스스로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그러한 것을 의식할 타이밍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믿었던 '성공'의 정의가 무너지고, 갑자기 인류애에 눈을 뜨는 사람도!?

 

[수시아 해석]

10월 4일, 명왕성이 앞을 향하게 됩니다. 염소자리에 머물고 있는 목성/토성/명왕성이 모두 본인들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12월 중순에 목성과 토성이 염소자리를 떠나는데, 그때까지 일의 '마무리'를 지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시즌은 코로가 끝난 후 어떠한 일을 할 것인지 생각할 기회가 많을 것 같습니다. 10월 초반까진, 지금의 이 상황이 지긋지긋하고 답답하다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상적이고 평화로운 세계를 살아가기 위해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어떠한 역할을 할 수 있을까?를 생각할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고민을 하면서, 본인이 지금까지 믿고 있었던 '성공'의 정의가 무너지게 되고, 새롭게 '인류애(인류 전체를 사랑하는 마음)'이 생겨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포인트 DAY : 10월 2일]

마음속 깊은 곳에 박혀있던 가시가 빠지게 됩니다. 힘들었던 지난 과거도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이 들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