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11/11 - 11/17)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0년 11월 둘째 주 염소자리 운세 (11/9~11/15)

수시아 2020. 11. 6. 21:43
반응형

2020/11/9-11/15の星占い 山羊座

 

자신이 품은 꿈이나 희망은 때때로 '타인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경우가 있습니다. 알리고 싶지 않은 이유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본인 스스로가 '그것을 바라고 있다'라고 인정하고 싶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해석] 내가 품은 꿈과 희망을 '타인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본인 스스로가 '내가 그걸 원하고 있다'라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바램을 스스로가 인정하지 못한다면... 그걸 이루기 위해 움직이는 것마저 할 수 없기 때문에, 욕구불만이 생기게 됩니다. 때로는, 스스로 긍정하지 못하고 있는 꿈이 '저주'가 되거나, 증오로 바뀌기도 합니다. 가령 '축구선수가 되려다 못하게 되어, 이후 축구 자체를 심하게 증오하게 됐다'라는 슬픈 이야기도 자주 접할 수 있습니다.

[해석] 본인의 바램을 스스로 인정하지 못한다면, 그걸 이루기 위해 움직이지도 않을 것이고...결국 바라는 것을 이루지 못한다는 사실 때문에 욕구불만이 생기게 됩니다. 또는, 스스로 인정하지 못했던 꿈이 '저주'나 '증오'로 바뀌는 경우도 있습니다. 축구선수의 꿈을 키우다 못하게 되었고, 나중에는 축구 그 자체를 심하게 증오하게 됐다! 는 경우도 심심찮게 볼 수 있죠. 

 

자신의 꿈과 '화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화해할 수 있다면, 꿈의 실현을 향해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더 이상 이룰 수 없는 꿈일지라도, 그 꿈과 화해함으로써, 꿈을 포함한 세계에 쉽게 접근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해석] 본인의 꿈과 '화해(안 좋은 감정을 풀어 없앰)'하는 과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화해할 수 있다면,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행동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또는, 더 이상 이룰 수 없는 꿈일지라도...그 꿈을 포함한 세계에 쉽게 접근을 할 수도 있습니다(축구를 예로 들자면, 나이가 들어 더이상 축구선수가 될 순 없지만...축구구단의 관계자가 될 수 있다! 뭐 이런걸 말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주, 당신은 자신의 꿈 중 하나와 '화해'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이 계기가 되어,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지금이라면 인정받을 수 있는 꿈, 지금이라면 긍정할 수 있는 사랑. 마음의 뚜껑이 미래를 향해 열리는 순간이, 이번 주 찾아오게 될지도 모릅니다.

[해석] 이번 주, 염소자리는 자신의 꿈 중 하나와 화해를 할 수 있게 됩니다. 그것이 계기가 되어,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지금이라면 인정받을 수 있는 꿈, 지금이라면 긍정할 수 있는 사랑. 마음의 뚜껑이 더 밝은 미래를 향해 열리는 순간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