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9/23 - 9/29)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월간 염소자리 운세

프란체스카의 2021년 4월 전반 염소자리 운세 (4월 1일~14일)

수시아 2021. 3. 31. 23:10
반응형

프란체스카의 2021년 4월 전반 염소자리 운세 (4월 1일~14일)

 

문제가 발생했나요? 뒤로 미뤄두었던 '인생의 충치'가 아프기 시작했나요? 그랬다면, 평소와 같이 적극적으로 해결하려고 너무 노력하지 말기 바랍니다. 일단 맛있는 커피를 준비하고 한 박자 쉬어가세요. 촉감이 좋은 쿠션을 껴안고 포근한 상태로 회전의자에 앉아 아이처럼 빙글빙글 돌아보세요. 그리고, 멍~하니 있다 보면 괜찮은 해결책이 떠오르게 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자아(Higher Self)로부터 온 독창적인 메시지입니다.

이론적인 사고로 떠올린 '해답'으로 일을 처리할 수 없을 땐, 직관력을 사용해보세요. 지금은 그게 통할 수 있는 시기이며, 그러기 위해선 무엇보다도 힘을 빼는 일! 편안히 쉬어야 할 시기입니다. 그것이 제일 빠르게 갈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해석]

문제가 생겼나요? 그동안 뒤로 미뤄두었던 '인생의 충치(그냥 방치해둔 일)'가 아프기 시작했나요? 그렇다면...평소처럼 너무 적극적으로 일을 해결하려 하지 말고, 일단 쉬세요. 맛있는 커피를 준비하고 한 박자 쉬어가세요. 촉감이 좋은 쿠션을 껴안고 회전의자에서 아이처럼 의자를 돌리면서 놀아도 좋겠네요. 그렇게 힘을 빼고 멍~하니 있다 보면 괜찮은 해결책이 떠오르게 됩니다. 이 해결책은 당신의 높은 자아(Higher Self라고 하는데...정확하게 어떤 뜻인지 모르겠네요 -_-a 자의식이라 하면 되려나?)가 알려주는 아주 독창적인 메시지일 것입니다.

이론적인 사고를 통해 '해법/해답'을 떠올려도 이게 잘 먹히지 않는 순간이 있잖아요. 그럴 땐, 직관력(판단이나 추리 따위의 사유 작용을 거치지 아니하고 대상을 직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지금은 당신의 직관력을 통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무엇보다 당신이 힘을 빼야 합니다. 편안히 쉬어야 할 시기입니다. 그게 제일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포인트 데이 4월 12일]

익숙한 방식을 버리고 싶다면! 미적지근한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바로 지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