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11/25 - 12/1)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오늘의 별자리운세

2022년 6월 13일 월요일 야후재팬 별자리 운세

수시아 2022. 6. 12. 23:58
반응형

2022년 6월 13일 월요일 야후재팬 별자리 운세

 

 

1. 물고기자리 :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애정이 전달되는 멋진 일이 생길 듯. 어떤 사람이라도 완전히 독립된 존재가 아닌, 서로 도우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도 오늘은 친한 사람에게 조금만 응석을 부려본다면?

 

2. 게자리 : 표면적인 만남이 아닌, 깊이감 있게 사람들과 이어질 수 있는 날. 상대방에게 마음을 연다면, 상대도 똑같이 마음을 열게 되는 그러한 기쁜 일이 생길 것 같습니다. 오늘은 당신의 섹시한 매력이 더해지는 날이므로, 평소보다 어른스러운 의상이나 평소와는 다른 액세서리를 착용한다면 당신에게 더 많은 시선이 쏠릴 것 같습니다.

 

3. 전갈자리 : 지금까지 의식해 본 적 없는 것에 대해 마음이 끌린다면, 꼭 시간을 내어 새로운 체험을 해보시길. 사람들의 따뜻함/깊은 애정을 느끼게 되어 당신의 마음도 작은 감동들로 풍성하게 채워질 것입니다.

 

4. 황소자리 : 대인관계에 진전이 있는 날.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다고 생각했던 마음을, 비슷한 체험을 한 사람이 이해해 주고 받아주게 될 것 같습니다. 또는, 나만 즐기고 있던 무언가를, 동료들과 나눌 수 있을 예감도!

 

5. 처녀자리 : 깊이 있게 통하는 사람이 나타나는 날. 새롭게 알게 된 사람이거나, 이미 만난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그 사람과의 대화 속에서 뭔가 특별한 것을 느낄 것입니다. 상대방의 사생활 이야기를 꺼내는 순간, 당신과 그 사람과의 특별한 인연을 느낄 가능성이 있겠네요. 다만, 너무 깊이 파고들거나 캐묻진 마시길!

 

6. 염소자리 : 즐거운 일이든 음식이든, 오늘은 혼자서 하는 것보단 여러 사람들과 나누시길. 내 일만 생각하는 게 아닌, 다른 사람도 생각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가 있다면 어떠한 일을 해도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웃는 얼굴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7. 양자리 : 사람들과 마음이 통하는 날. 어느 때보다 감수성과 통찰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상대방의 기분을 잘 이해할 수 있을 시기입니다. 사소한 대화를 계기로 의기투합하여 친해질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날지도 모르겠네요. 인터넷에서의 만남도 기대할 수 있으니 SNS을 통해 적극적으로 대화를 나눕시다.

 

8. 사자자리 : 사람들과의 거리감을 조절하고 싶은 날. 이상하게 접근해오거나, 반대로 쌀쌀해진 상대와의 관계를 개선할 기회. 적절한 거리감을 생각하며 지내시길! 그렇다고는 하지만, 친해지고 싶은 상대에게는 있는 그대로의 당신 모습을 보여주는 편이 호감도를 올려줄 것입니다.

 

9. 사수자리 : 남의 일에 참견하면 실패하는 날. 특히 본인의 일도 아닌데 말을 섞는 건(어드바이스)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타인과 나의 경계선을 제대로 의식한 후, 사람들을 대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딱! 적당한 거리감을 잡도록 하세요.

 

10. 쌍둥이자리 :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교류를 하는 날. 나만 알고 있다 생각했던 무언가에 대해, 예상하지 못한 사람에게서 공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태어나고 자란 곳은 달라도,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이 있다는 사실. 그 사실만으로도 당신의 마음은 편해질 것입니다. 하지만, 정에 휩쓸려 필요 이상으로 상대방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지 않도록 유의할 필요는 있습니다.

 

11. 천칭자리 : 스스로의 힘으로 나아가기에 어려움이 있는 날. 본인 힘만으로 해보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좀처럼 진도가 나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누군가의 힘을 빌리는 게 좋을 듯. 의지하는 것을 부끄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12. 물병자리 : 사람들에 의해 감정의 혼란이 오거나, 휘둘리게 될 듯. 나와 사람과의 경계선을 의식하고 싶은 날입니다. 그냥 들어주는 사람이 되어, 상대방의 마음에 부드럽게 다가선다면 그것만으로도 상대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호의를 이용하려는 사람에게는, 싫은 건 싫다고 단호하게 거절의 의사를 표현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