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9/16 - 9/22)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2년 7월 첫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2/7/4 - 7/10)

수시아 2022. 7. 1. 22:59
반응형

 

 

이시이 유카리 2022년 7월 첫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2/7/4 - 7/10)

 

무언가 하고 싶은 게 있다 하고 "왜 그걸 하고 싶어?"라고 물을 때, 염소자리 사람들은 합리적인 설명을 할 수 없는 상황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이 세상에는 "무언가를 좋아하는데 이유는 없어!"라고 잘라 말하는 사람이 있는데요, 염소자리 사람들에게는 그게 익숙하지 않은 것입니다. "이런 합리적인 이유가 있으니 꼭 하고 싶어"란 식의 설명이 가능해야지 염소자리 사람들은 대부분 편안함을 느끼는 것 같네요.

[해석]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왜 그걸 하고 싶어?"라고 물을 때. 합리적인 설명을 할 수 없는 상황이 있는데요... 염소자리 사람들은 그 상황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건 아마도 "무언가를 좋아하는데 이유는 없어!"라고 딱 잘라 말하는 사람들에게 익숙하지 않아서일 것 같네요. "이러이러한 합리적인 이유가 있어서, 난 그걸 꼭 하고 싶어"란 식의 설명이 붙어야지만 염소자리 사람들은 편안함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부터 당신의 세계에 일어나는 일은 "이걸 하고 싶다 생각하는 마음에, 이유 따윈 없어!"일 것 같네요. 그런데, 그 설명으로 주변은 꽤 납득도 만족도 해주는 것 같습니다. 무리해서 '이걸 꼭 해야 하는 이유'를 짜내기 보단, 이유는 특별히 없지만 나는 이렇게 하고 싶다! 라고 열정과 의욕을 드러내세요. 그 편이 이야기가 더 빠를 것 같습니다.

[해석] 하지만, 7월 첫째 주. 염소자리의 세계에서 일어하는 일은 "이걸 하고 싶다 생각하는데, 이유 따윈 없어!"란 상황일 것 같네요. 그런데, 이런 합리적인 이유/설명이 없어도 주변 사람들은 납득하고 그 답변에 만족하는 분위기입니다. 무리해서 "그걸 꼭 해야 하는 이유"를 생각하고 짜내지 말고, 특별한 이유는 없지만 그냥 이걸 하고 싶다!라고 열정+의욕을 드러내시길 바랍니다. 그 편이 상대방을 더 빨리 설득시키고, 이야기를 원활하게 진행시킬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