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12/2 - 12/8)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2년 11월 둘째 주 염소자리 운세(11/7 - 11/13)

수시아 2022. 11. 5. 11:58
반응형

 

이시이 유카리 2022년 11월 둘째 주 염소자리 운세(11/7 - 11/13)

 

'사랑의 미라클(기적)'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사랑의 세계에서, 뭐랄까... 묘하면서도 멋진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사랑을 찾는 사람은 사랑을 만날지도 모르며, 사랑을 잃었던 사람은 그 사랑이 부활하게 될지도 모르겠군요. 진정한 사랑의 세계를 향해 출발을 하는 사람도 있고, 사랑의 기회의 꼬리를 잡고 내 것으로 만드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사랑'은 연애에 국한된 이야기는 아닙니다. 모든 것에 대한 사랑! 좋아하고 즐겁다는 생각들이 모두 이번 주 '사랑'에 다 해당이 됩니다.

[해석] '사랑의 기적'이 일어날지도 모르겠군요. 묘하면서도 멋진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사랑을 찾는 사람은 사랑을 찾게 될 것이고, 사랑을 잃었던 사람은 그 사랑이 부활하게 됩니다. 진정한 사랑의 세계로 발을 내딛는 사람도 있고, 사랑의 마지막 기회를 꽉 잡아 내 것으로 만드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사랑은 '연애'에 한정된 것이 아닙니다. 모든 것에 대한 사랑(내가 좋아하는 것, 즐겁다고 생각하는 것)이 다 포함된 내용입니다.

 

 

그리고 이번 주의 '사랑의 미라클'은 있는 그대로... 미래의 희망과 직결되어 있습니다. 일시적인 기쁨이 아닌 '앞으로'의 기쁨으로 이어질 길을 찾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이번 주에 말하는 '미라클'인 것입니다.

[해석] 이번 주의 '사랑의 기적'은 일시적인 기쁨뿐만 아니라 '앞으로(미래)'의 기쁨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예를 들자면, 내가 사랑을 쏟을만한 취미생활을 발견하게 되고... 그걸 평생 이어가서 기쁨을 얻게 된다? 뭐 이런 느낌으로 이해하면 쉽지 않을까요?

 

 

 

우리는 항상 이게 부족해! 저게 부족해! 하면서 살아갑니다. 이것은 의욕이나 책임감, 위기관리 등의 관점에서 말하면 매우 중요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번 주는 그러한 '부족하다'라는 생각에, 앞서 언급한 '사랑의 미라클'이 딱~하고 포문을 넣어줄지 모릅니다. "뭐가 부족하다 생각했던가,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는데!"라는 납득, 만족감이 이번 주 당신의 가슴에 떠오를지도 모릅니다.

[해석] 우리는 항상 '이게 부족해~저게 부족해'라며 살아갑니다. 의욕이나 책임감, 위기관리 관점으로 본다면 매우 중요하죠 (부족한 점을 발견하고, 그걸 개선해 가서 더욱 성장할 수 있으니깐요). 하지만, 이번 주는 그러한 '부족하다'라는 생각에 '사랑의 미라클'이 딱! 들어오게 됩니다. "이게 부족하다 생각했는데, 사실 전혀 부족한 것이 아니었잖아~"라며 납득하고 만족해하는 모습이 그려지는군요.

(내가 건강한 삶을 위해 운동이란 취미를 시작한다고 합시다. 그러기 위해선 좋은 운동화와 장비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막상 내 신발장과 옷장을 열어보니 "뭐야? 이렇게 좋은 게 있었잖아. 전혀 부족하지 않아"라는 깨달음을 얻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하하하! 부족함을 찾기보단 가진 것에 만족함을 찾아 더 빠르게 '사랑의 기적'에 푹 빠지게 되는~뭐 이런거 아닐까요? 그냥 저의 주절주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