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20 - 5/26)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월 셋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3/1/16 - 1/22)

수시아 2023. 1. 14. 21:08
반응형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월 셋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3/1/16 - 1/22)

 

연말부터의 정체감이 이번 주 경에 '해소'됩니다. 멈춰있던 사람, 혼란스러웠던 사람, 되돌아보거나 재검토로 바빴던 사람도 이번 주에는 "좋았어! 이젠 앞으로 나아가자!"란 기분전환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드디어 새해 다운 분위기가 되었다"라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해석] 연말부터 느껴진 정체감(꽉 막힌 느낌)이 이번 주에 싹 풀릴 것 같습니다. 일을 못하고 멈춰있던 사람, 혼란스러웠던 사람, 과거를 되돌아보거나 일을 다시 재검토하는 사람들도 그러한 일들이 싹 정리된 느낌을 받고 "그래! 이젠 앞으로 나아가자"란 새롭고 희망찬 기분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주를 기점으로, 단번에 바빠지게 될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산처럼 쌓인 작업물을 보면서, 어떠한 이유로 '아직은 손을 댈 수 없다'란 상황이었을지도 모릅니다. 그 상황이 이번 주. 단숨에 바뀝니다. 가위눌림이 풀린 것 처럼 '움직일 수 있게 되었다'란 사실에, 주변사람들도 안심을 하게 될 것 같네요.

[해석] 이번 주를 기점으로 갑자기 바빠지게 될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어떠한 이유/상황적 여유가 안되어서 업무(할 일)가 산처럼 쌓였을 것 같습니다. 그 상황이 이번 주 한 번에 바뀝니다. 마치 자다가 가위에 눌렸던 상황이 싹~ 풀린 것처럼 '몸을 움직일 수 있게 되었다'란 느낌을 받게 됩니다. 그러한 모습에 주변 사람들도 안심할 수 있게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