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9/16 - 9/22)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3년 4월 넷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3/4/24 - 4/30)

수시아 2023. 4. 22. 18:02
반응형

 

 

이시이 유카리 2023년 4월 넷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3/4/24 - 4/30)

 

미용실에서 대충 시술이 끝나고, 마지막으로 거울확인을 하고 "아! 여기를 좀 더 이렇게 하고 싶다~"는 요청을 전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프로의 눈으론 '객관적으로 볼 땐, 이게 완벽하다'라고 보이는 부분도, 당사자의 니즈에는 조금 부족한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라면에 후추를 넣거나, 식초를 넣으며 '내 스타일'로 맛을 바꾸는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사람마다 '니즈'는 다양하고, 그러한 요구를 추가함으로써 완성된 모습은 변화하게 됩니다.

[해석] 미용실에서 헤어시술이 대충 끝나고, 마지막으로 거울을 확인한 후 "아! 여기 이 부분 조금 더 자르고 싶어요~"라는 요청을 전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문가 선생님의 눈으론 '객관적으로 볼 땐 이 길이가 완벽하다'라고 생각했던 부분도, 시술받는 사람의 눈으로 볼 땐 조금 부족한 경우가 있을 수 있죠. 라면에 후추나 식초, 고춧가루를 넣으면서 '내 스타일'로 맛을 바꾸는 것처럼, 사람들마다 '니즈(필요로 하는 부분)'는 다양하고, 그러한 요구를 수용하고 추가함으로써 완성된 모습은 새롭게 변화하게 됩니다. 

 

 

제작자에게 있어서의 '완성'에 수취인(받는 사람)의 요구가 조금 더해져 또 하나의 '완성'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번 주에는 예를 들어 그런 의견을 주고받는 일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만든 무언가가 '완성'될 때 그걸 받는 사람의 니즈가 더해져, 새로 고치거나 재검토를 하게 됩니다. 이 세상에는, 그러한 것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고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라며 상처를 받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상처받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라면에 후추를 뿌리는 것이 정답도 실수도 아닌 행동이듯, 니즈의 흔들림에는 선악이나 우열은 상관이 없기 때문입니다.

[해석] 만드는 사람에게 있어서의 '완성'에...그걸 받는 사람의 요구가 조금씩 더해져서 또 하나의 '완성'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제작자는 새롭게 완성품을 고치거나 재검토를 하는 등의 의견교환이 이루어지겠죠. 이러한 과정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고, "내 완성품이 부정적인 평가를 받다니!"라며 상처를 받는 사람들도 분명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상처받을 필요가 전혀~없습니다. 라면에 후추를 뿌리는 행동이 라면을 맛있게 먹는 정답도 실수도 아니죠. 그냥 취향입니다! 그 취향에 선악과 우열을 부여할 필요는 전혀 없으니 너무 상처받고 의미를 부여하지 말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