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11/18 - 11/24)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4년 10월 다섯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4/10/28 - 11/3)

수시아 2024. 10. 27. 01:53
반응형

 

이시이 유카리 2024년 10월 다섯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4/10/28 - 11/3)

 

계속 대화해온 상대방과 드디어 '앞으로 이렇게 하자'란 의견 일치에 도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오랫동안 마주 해온 상대, 계속 봐온 상대방과의 사이에 '앞으로'에 대한 의견 합의가 됩니다. '앞으로'의 일을 결정하기 위해선 '지금까지'의 일을 공유할 필요가 있습니다. 충분히 '지금까지'의 이야기를 공유해왔기 때문에, '앞으로'의 상대방을 믿게 됩니다. 또한, 내가 상대방을 믿을 수 있음을 확신하게 되겠지요.

[해석] 파트너와 '앞으로/지금부터'의 일에 의견 일치를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지금부터'의 일을 결정하기 위해선 '지금까지'의 일을 공유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충분한 의견 공유가 있어야지 '앞으로/지금부터'함께 할 파트너에 대한 믿음이 생기고, 힘든 일이 있어도 흔들리지 않을 '나'를 믿게 된다는 확신이 들게 될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일단 오래된 약속을 깨고 다시 한 번 새롭게 약속을 하게 될 타이밍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과거에 만들어진 룰이나 조건은, 이제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걸 깨부수는 것으로, 오히려 서로 간의 관계가 자연스럽게 '재생'될지도 모릅니다.

[해석] 경우에 따라선, 오래된 약속을 깨고 새롭게 약속을 다시 하게 될지도 모르겠군요. 과거의 만들어진 룰이나 조건은 지금의 시대와는 맞지 않아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룰을 깨부수고, 새롭게 만든 약속을 통해 서로 간의 관계가 자연스럽게 '재생'될지도 모릅니다.

 

 

희한하게 '마음의 납득'이 지금 완성될 기미가 있습니다. 인생은 납득할 수 없는 것으로 가득 차 있지만, 때때로 시간을 들여 만들어지는 된장이나 와인처럼 '납득이 조성된다'라는 현상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마음 깊은 곳에서 사물을 포착하는 방식이 바뀌고, 그에 따라 미래로 가는 길이 궤도 수정됩니다.

[해석] 묘하게도 '마음의 납득'이 될 것 같습니다. 인생엔 납득할 수 없는 일들로 가득하지만, 때때로는 시간을 들여 만들어지는 된장이나 와인처럼 '납득이 서서히 되는 것 같다'란 현상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처음엔 그냥 포도였지만, 시간과 온도 환경에 의해 고급진 와인으로 변하는 것처럼 주변의 환경과 시간에 흐름에 의해 납득 못했던 일들도 납득이 가게 되는~그런 상황으로 생각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음 깊숙한 곳에서 사물과 상황을 바라보는 방식이 바뀌고, 그에 따라 미래로 가는 길의 궤도 수정이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