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13 - 5/19) 자세히보기

정보&EVENT

로또도 인터넷 구매가 가능합니다 : 로또 인터넷구매 방법 및 예치금 충전방법

수시아 2019. 3. 6. 10:53
반응형

전 재미로 일주일에 2천원씩ㅋㅋ 소소하게 로또게임을 합니다. 그런데 누가 "인터넷에서 로또 살 수 있어"란 소릴 드고, 진짜? 라는 생각으로 홈페이지에 가보니...진짜로 가능하더라구요. 카드결제는 물론 안되구요!! 현금으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제가 왜 인터넷으로 구입을 안하는지는 아래 적어놓겠습니다. 매번 똑같은 번호로 로또 구입하는 분들이나, 인근에 로또판매점이 없는 분들이라면 인터넷 구매도 한 번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동행복권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전 로또번호만 확인하는지라 사실 회원가입을 안하긴 했는데, 인터넷 구매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궁금했길래 회원가입 했습니다. 


[회원가입]

https://www.dhlottery.co.kr/common.do?method=main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서 회원가입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사이트 회원가입방식과 동일합니다 (핸드폰본인인증 후 회원가입했어요. 미성년자는 구입을 못하게 하느라 그런 것 같습니다) 



[로또구입 사이트]

https://www.dhlottery.co.kr/gameInfo.do?method=buyLotto


로그인을 해야지 들어갈 수 있는 웹페이지입니다. 로그인 후 접속하시면 아래의 페이지가 나옵니다. 



로또 구매사이트입니다. 일단 혼합선택이 있는데요, 본인이 6개를 다 찍어도 괜찮구요, 일부 숫자만 지정한 후 하단의 자동선택을 지정하면...내가 선택한 숫자 & 자동선택으로 들어간 랜덤번호가 들어가게 됩니다. 이게 자동+수동으로 된 번호더라구요. 그동안 일등 당첨자 중 자동+수동이 있어서 "이건 뭐야?"싶었는데 ㅋㅋ 이런게 있었더라구요. 





자동번호발급


제가 오프라인에서 맨날 하는 방식입니다. 적용수량을 적용하면, 원하는만큼 게임이 자동으로 완성이 됩니다. 아! 참고로 자동으로 게임을 하시면 숫자가 *(별표) 모양으로 표기가 됩니다. 그건 위의 자동+수동 선택일 경우에도 동일합니다. 





직전회차번호


로또 구입하는 분들 중 동일한 번호로 계속~구입하는 분들이 많잖아요. 그런 분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기능인 것 같습니다. 




이것도 번호 꾸준히~ 지정해서 쓰는 분들이 좋을 아이템. 나의로또번호입니다. 의외로 소소한 기능들이 많아서 보면서도 재미있었어요. 






그런데 구매를 할려면 현금, 예치금을 넣어야지 가능한데요...제가 구입을 안하는 이유가 이겁니다 ㅋㅋ 최고 충전금액이 2만원이라..... (내가 게임 구입하는 횟수라면 10번을 인터넷으로만 구입해야 한단 소리) 


그리고 구매횟수는 5게임(5천원)으로 제한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론 구입이 안되고, PC로만 가능합니다. 



예치금 충전방법


예치금을 넣는 방법은 가상계좌번호를 발급받아, 해당 계좌번호로 현금을 송금하는 방법입니다. 




금액충전은 2, 3, 5, 10만원으로 가능합니다. 로또 외에 연금복권이랑 이런저런 복권들 구입할 분들이라면 괜찮을 듯 합니다. 




그동안 "인터넷 로또는 왜 없나?"싶었는데, 이렇게 만들어져서 다행입니다. 풉! 가끔 좋은 꿈 꿔서 로또나 살까? 생각했던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세요. 장점이라면 귀찮게 움직이지 않고 컴퓨터로 구입이 가능하단 점, 로또찍는 번호/출력하는 종이가 없어서 환경에 좋을 것 같다는 점. 요정도입니다. 


단점이라면?

충전금액이 2만원부터인데, 구입은 5천원으로 제한을 했다는 점 & 모바일로는 구입할 수 없다는 점 (요즘 모바일로 접속하는 사람들이 거의 80%에 육박하는데...ㅡㅡa)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