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12/2 - 12/8) 자세히보기

일본방송/드라마

2020년 2분기 일드 파견의 품격 시즌 2 : 13년만에 돌아온 오오시마 하루코가 보여줄 파견의 품격은?

수시아 2020. 3. 11. 15:27
반응형

파견의품격시즌2

파견의 품격 2020 

 

방송 정보 : 2020년 4월 15일 수요일 첫 방송,  오후 10시 NTV // 코로나의 영향으로 방송이 연기됨

 

시노하라 료코 주연의 2007년 드라마 '파견의 품격'이 13년 만에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이걸루 일본어 공부하던 게 어제일 같은데, 벌써 13년이 흘렀군요. 파견의 품격은 한국에서 '직장의 신'이란 이름으로 리메이크가 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중 하나라, 이 드라마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바로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개인적으로도 참 좋아했던 일드인데, 이번 2분기에 방영이 된다고 하니 완전 기대가 됩니다. 4월 15일에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겠어요. 

 

한 마리의 늑대, 최강의 파견사원 오오마에 하루코가 13년 만에 돌아왔다!

신규 졸업 후 회사에 취업해 정사원이 된다면 장래는 안전,
이란 일본의 채용시스템은 헤이세이(平成) 시대에 끝났다.

이제, '샐러리맨이 된다면 평생 안전'이란건 환상일 뿐.

일본인의 일에 대한 생각도 큰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근무방식 개혁', '고령화' , '부업', '아웃소싱', 'AI 도입', '과로사'... 등등

직장이 카오스화 된 레이와(令和)시대,
슈퍼 파견사원 오오마에 하루코는
어떠한 업무방식을 하게 될 것인가?

이 드라마는, 새로운 시대의 근로자의
품격을 알아보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

(파견의 품격 2020 드라마 설명 중)

 

파견의 품격 출연진 

 

파견의품격

시노하라 료코 

주인공인 오오마에 하루코를 연기하는건 역시 시노하라 료코. 주인공 바뀌지 않고 그대로 갑니다. 3월부터 촬영에 들어갔다고 하는데, 전작과 동일하게... 시작은 스페인의 작은 마을인 것 같습니다. (하루코는 파견직 끝나면 꼭 스페인으로 돌아가서 집시처럼 살았죠? ㅋ) 도쿄에 돌아와서 찍은 장면은 아직 공개를 안 한 것 같은데, 13년 전과 동일한 의상을 입고 촬영을 한다고 합니다. 폴라티 입으려나? ㅎㅎ 기대됩니다.

 

2020년2분기일드

고이즈미 고타로

전작에 이어 고이즈미 고타로도 나오게 됩니다. 극중 영업사업부/영업기획과 과장 역으로 나오는데요... 전작과 동일하게 따뜻한 직장 상사 역으로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직급이 올라갔으니 그에 따른 책임감도 달라지고, 실적에 대한 압박을 받게 되는 게 아닐까? 하는 나름의 추측을 해봅니다. 13년 전, 오오마에 하루코를 짝사랑했던 역할인데 ㅋㅋ 이번 시즌에선 어떨지 ㅎㅎ 그 부분도 지켜보면 잼날 것 같습니다.

 

덧) 전작에서 하루코가 좋아라~했던 빠글빠글 파마머리 아저씨(오오이즈미 요)는 이번 시즌 출연진 명단에는 빠졌어요. 특별출연으로 나올런지, 아님 삭제된 캐릭터로 나올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일드

카미지 유스케 & 카츠지 료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출연을 하게 된 배우들입니다. 직급이 좀 바뀌긴 했네요. 카미지 유스케의 경우 파견직 프로그래머였는데, 이번엔 파견회사 매니저역할로 나오게 됩니다. 

카츠지 료의 경우에는 철없는 신입사원역으로 나왔는데, 이젠 과장 역입니다.(13년이 흘렀으니 ㅠㅠ) 어떤 직장상사가 되었을지 기대가 됩니다. (전작의 모습을 봐선, 허세 가득한 과장님이 되었을 것 같은데 ㅎㅎ) 

 

 

 

2분기일드

그 외에 나오게 된 배우님들.

신입사원 2명(젊은 남자배우들), 파견직 2명(여자 배우들), 부장 역을 맡은 '츠카지 무가'(왠지 하루코랑 대판 싸울 것 같은 캐릭터ㅎㅎ), 전작에 이어 다시 등장하는 S&F 사장 역인 '이토 시로'입니다. 

 

 


 

 

오오마에 하루코와 찰떡콤비 & 썸을 타셨던....쇼지 주임님(오오이즈미 요)이 출연을 결정하셨답니다. 얏호~ 스케줄 약간 조정해서 참여하기로 하셨나봐요. 아무래도 ㅠㅠ 이 분이 빠지면 섭섭하죠. 

 

13년 전 드라마의 최종화에서...나고야 지점으로 좌천을 당한 쇼지 주임님을 위해, 오오마에 하루코가 직접! 내려가서 일을 도와드렸던 경험이 있는데(천하의 오오마에 하루코가 사랑을 위해 나고야로 갔으니...이것은 참트루 러브라고 생각됩니다만), 이 둘의 관계가 어떻게 되었을지도 궁금하네요. 

 

 

 

 

 

 

[사진 및 정보출처 : https://www.ntv.co.jp/haken20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