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9/23 - 9/29)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월간 염소자리 운세

프란체스카 별자리운세 5월 전반(5/1~5/14)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수시아 2020. 5. 1. 02:13
반응형

양자리운세

양자리 (03/21 ~ 04/19)

지금 양자리 여러분들은... 아마 무너져 가는 거대한 모래산을 전력으로 오르려 하고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초조하기만 할 뿐, 생각처럼 효과가 나오지 않는 것은 아닐까요? 의외일지도 모르지만, 별은 '스스로에게 무리를 강요하는 건 이제 그만하고, 아무것도 하지 말고 뒹굴뒹굴해 보라'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휴식을 줍시다. 마음껏 자도록 하세요! 얼핏 보면, 시간 낭비라고 생각되는 시간이라도 내 영혼의 영양공급 타임입니다. 스마트폰의 전원을 끄고, 5월의 바람을 느끼면서 낮잠을 자보세요. 또한, 밥도 제대로 먹으시길. 핸드폰이나 TV를 보면서 먹으면 안 됩니다. 그런 식사법은, 영양과 에너지의 흡수를 나쁘게 할 뿐입니다. 이번 시즌은 제대로 맛보고 먹는 것이, 좋은 상태를 유지할 열쇠가 되겠습니다.


포인트 데이 5월 9일 : 긍정적인 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는 날. 흥미진진한 다큐멘터리 방송을 보면 어떨까요?

 

 

 

황소자리운세



황소자리 (04/20 ~ 05/20)

세계는 혼란의 정도가 더욱 깊어지고 있지만, 그 뒤에선 새로운 시대가 싹트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흐름으로 갈아탄 황소자리는 눈부신 비약의 찬스가! 당신은 지금, 성공으로 이어질 확실하고 귀중한 티켓을 손에 쥐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방식이나 전례에 매달리면 흐름에서 밀릴지 모릅니다. 즉, 지금은 보수적인 생각은 NG!'변화에 순응하고,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는'방향으로 길을 정하세요. 별에서 온 메시지는 '무난함을 버리고 위험을 무릅쓸 용기를 가져라'. 좀 더 자유롭게, 생각대로 행동하거나, 발언하거나, 제안하는 것은 어떨까요? 당신의 앞길을 막고 있던 두터운 벽에 최근 금이 갔습니다. '불가능'이라 생각했던 것도 '시원하게 OK'일지도 모릅니다.


포인트 데이 5월 7일 : 누군가와의 관계성이나 계약에 관해 결론이 나오게 됩니다. 형세가 불리해져도, 당신의 발언이나 끈기로 역전할 가능성이 큽니다. 절대로 포기하지 말 것!

 

 

쌍둥이자리운세



쌍둥이자리 (05/21 ~ 06/21)

화성이 커리어의 하우스로 들어오는 13일 이후는 승부의 시기. 아마, 당신은 지금까지와는 상당히 다른 태도로, 사회나 사람들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면 5월 상순, 당신의 내면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시대의 변화를 생생히 실감하거나, 자신이 믿었던 것이 틀렸다는 것을 깨닫게 되어 멍해질 수 있습니다. 컨트롤이 안 되는 상황에 불안해 질지도 모르지만, 잘 정돈하려 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렇게 해야 한다'란 믿음이 무너지면 무너질수록, '우주의 흐름에 따르는 삶의 방식/생각'으로 빠르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또한, 13일 이후는 강한 척 금물. '부탁이야, 도와줘'라고 의지하는 편이 사랑에서도/일에서도 잘 풀리게 됩니다.

 

포인트 데이 5월 7일 : 이날 전후는 컨디션이 불안정하니 무리하지 말도록

 

 

게자리운세


게자리 (06/22 ~ 07/22)

여러 일정이나 계획이 중지되고, 모두가 앞으로의 일을 우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만, 전환이 빠른 게자리 여러분들은 5월 전반. 재빨리 의식을 '미래'로 향하게 될 예감. 지금, 파트너나 상사를 향한 짜증이 심해지는 게자리 여러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성은 당신이 '그래도 좋아' '봐줄까'라고 생각하느냐 아니냐에 따라 크게 달라질 것입니다. 하지만, 남에게 무언가를 기대하며 가만히 기다리는 것보단, 인생에 일어나는 모든 일을 스스로 책임을 지는 편이... 상황을 빨리 호전시킬 것입니다. 당신의 받아주는 방식이나 반응을 바꿔보는 것도 방법. 장애물을 피해 나긋나긋하게 걷고, 시끄러운 인간은 우아하게 무시하는 고양이를 따라 해 보면 어떨까요? 그리고, 짜증 나는 사람보단 '미래를 느끼는 사람과 무언가'를 향해 눈을 돌려보시길 바랍니다.


포인트 데이 5월 7일 : '제 눈에 안경'이라고... 애정이 깊어지던지, 정나미가 떨어지던지... 둘 중 하나입니다.

 

 

사자자리운세


사자자리 (07/23 ~ 08/22)

5월 전반의 사자자리의 차트에는 '분투의 나날'이라고 쓰여있습니다. 특히, 연휴가 끝나는 둘째 주는 리더십을 발휘하여, 현장을 진두지휘할 예감. 직장은 물론, 가정에서도 당신이 리더가 될지도 모릅니다. 의견의 대립이나, 열렬한 토론도 예상됩니다만...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누군가의 체면을 세워주는 것이 아니라, 전원 무사하게 위기를 극복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아이디어'를 거리낌 없이 제안해보길! 이 시기의 지휘에 의해서 나중에 평가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남은 온라인을 통해! 12일 이후는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과 SNS를 통해 연락이 닿을지도



포인트데이 5월 7일 : 계속 맘에 걸렸던 과거의 트라우마로부터 드디어 벗어나게 될 듯!

 

 

처녀자리운세


처녀자리 (08/23 ~ 09/23)

업무에 쫓겨 바쁘던지, 워크아웃에 빠져 연일 몸을 혹사 시키는지 모르겠지만, 5월 전반은 처녀자리 여러분들은 하드 워크입니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시즌은 가만히 있지 않는 편이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활발하지 않게 지내면 기분도 운세도 떨어지게 됩니다. 몸을 단련하고 컨디션을 조절해, 날렵한 고양이처럼 돌아올 찬스를 즉시 파악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의 문이 닫혔다 하더라도, 다른 문이 열립니다. 그것은 지금보다 훨씬 높은 곳에 있으며, 그 문을 통과하면 '성장과 진화의 여행'이 시작될 것입니다. 자! 잣니의 가능성을 믿고, 높이 뛰어오르시길 바랍니다. 일어나는 모든 일은 당신의 영혼을 성장시켜주기 위해 일어난 일들입니다. 또한, 온라인 회의 중에도 누군가 당신을 넋 놓고 바라보고 있을지도... ♥



포인트데이 5월 7일 : 부담스러웠던 일정을 하나 둘 놓아두고, 천천히 자신과 마주할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보름달을 올려다보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