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12/2 - 12/8)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12월 다섯째 주 염소자리 운세 (12/28~1/3)

수시아 2020. 12. 25. 22:37
반응형

 

2020/12/28-2021/1/3の星占い 山羊座

 

이상하리 만큼 '모두가 친절하게 대해준다'란 생각 들지 모릅니다. 평소에는 엄했던 사람도 온화하게 웃는 얼굴로 맞아주고, 평소부터 친절했던 사람은 보통의 친절함 그 이상으로 당신을 대할지 모릅니다.

[해석] 사람들이 당신에게 친절하게 대해준다고 느낄지 모릅니다. 평소에 엄격했던 사람은 갑자기 온화하게 웃으며 날 대해주고, 평소에 친절했던 사람은 평소보다 더욱 친절한 느낌으로 날 대해줍니다. 

 

그건 아마도, 당신 자신이 평소보다 친절해지고 따뜻해졌기 때문입니다. 우리들은 자신의 변화를 스스로 느끼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자신의 변화는 나보다 주변 사람들의 눈에 훨씬 더 잘 비치고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아마도 우리는 타인의 변화를 통해 스스로의 변화를 느끼게 되는 건지도 모릅니다.

[해석] 그건 아마도 염소자리 여러분들이 평소보다 친절하고 따뜻해졌기 때문입니다. 본인의 변화는 스스로 감지하기 까진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주변사람들의 눈엔 당신의 변화된 모습이 잘 비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인이 날 대하는 태도를 통해 본인의 변화를 느끼게 되는 건지도 모릅니다 (예민한 사람이 어떠한 변화를 통해 마음이 느긋해 졌습니다. 본인은 그 변화를 잘 느끼지 못했는데,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대할 때 훨씬 더 친근해지고 따뜻해짐을 느끼고서 "아! 그동안 예민해서 나에게 다가오지 못했던 사람들도 이젠 나에게 가까이 다가오는구나. 나 예전보다 예민함이 덜해졌나봐~"이런 식인거죠) 

 

바쁜 연말연시, 올해는 이상하리만치 온화하고 따뜻한 분위기입니다. 바쁘게 움직이고 있어도, 마음 둘 장소가 확실히 있어서 느긋해지고 편안하다 느껴질 것입니다. 그러한 느긋함을 얻게 된 것은, 지금까지 당신이 노력해온 결과물일지도 모르고 혹은... 이번 연말에 깊이 관련되는 '누군가'의 영향일지도 모릅니다.

[해석] 바쁜 연말연시, 올해는 이상하리만치 온화하고 따뜻한 분위기입니다. 몸은 바쁘게 움직여도, 마음 둘 장소가 확실히 있는 염소자리는 느긋하고 편안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 느긋함은, 지금껏 당신이 노력해온 결과물일지도 모르고 or 이번 연말에 깊이 관련된 '누군가'의 영향일지도 모릅니다. 

 

누군가와의 관계가 긍정적으로 발전될 기미가 있습니다. 이것도, 당신 자신이 오래된 틀을 깨고 나와 어느 때보다 솔직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의 자신이라면 부끄러워 말할 수 없었던 말도, 지금이라면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그 말은 상대방이 계속 기다리고 있었던 말인지도 모릅니다.

[해석] 누군가와의 관계가 긍정적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도, 염소자리가 오래된 마음의 벽을 깨고 나와...그 어느 때보다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어야지만 가능한 일입니다. 평소의 나라면 부끄러워 말할 수 없었던 말도, 지금이라면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당신의 그 말을 상대방은 계속 기다리고 있었던 말인지도 모릅니다. 용기를 내서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놓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D

 

 

 

 

 

모두들 즐거운 크리스 마스 보내셨나요? ㅎㅎ 2020년 주간 염소자리 운세도 이 포스팅으로 끝입니다. 다음주엔 2021년 1월 운세로 다시 인사를 드릴께요! 아~ 연간운세 기다리는 분들 많으시죠? ㅎㅎㅎ 올라오면 후딱 해석해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1월 1일에도 잊지말고 꼭 블로그에 찾아오셔요. 이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