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12/2 - 12/8)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1년 5월 셋째 주 염소자리 운세 (5/17~5/23)

수시아 2021. 5. 14. 20:32
반응형

 

2021/5/17-5/23の星占い 山羊座

 

지난주 '퐁! 와인 뚜껑을 여는 것처럼'이란 표현을 썼습니다. 이번 주에도 그러한 분위기의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당신 안에는 시간을 들여 축적되고 숙성되어 온 무언가가 있고, 그것을 퐁~하고 밖으로 드러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자면, 크리에이티브 한 활동이거나, 자기주장, 또는 누군가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해석] 지난주에 이어 와인 뚜껑을 퐁~여는 것 같이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습니다. 염소자리 안에는 시간을 들여 축적되고 숙성되어 온 무언가가 있고 밖으로 드러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와인 뚜껑 열고 오래 숙성된 와인이 세상 밖으로 나오는 것처럼). 예를 들자면, 창의적인 활동이나, 본인이 오래도록 생각해왔던 의견/주장을 발표하거나, 또는! 누군가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오래도록 간직했다가 고백을 하는 것을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내 안에 쌓이고 축적되어온 힘이 밖으로 드러날 타이밍이 '자연스럽게'찾아오는 시기입니다. 그 시기는 결코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열심히 돌보고 챙겨도 '그때'가 오지 않으면 꽃은 피지 않습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지금까지 '왔으면 좋겠다' '언젠가 오지 않을까'라고 계속 바라왔던, 조작 불가능했던 '꽃이 필 기회'가 이번 주에 돌아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해석] 내 안에 쌓이고 축적된 힘이 밖으로 드러날 타이밍이 '자연스럽게'찾아올 시기입니다. 하지만 그 시기는 본인이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열심히 물 주고 키웠던 식물도 '그때(꽃피울 시기)'가 오지 않으면 꽃은 피지 않습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지금까지 "아! 빨리 왔으면 좋겠다" "언젠가 때가 오지 않을까?"라고 계속 바라왔던 그 시기. 본인의 능력을 펼칠 수 있는 그 시기(꽃을 필 시기)가 이번 주에 돌아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자연에 맡기기'만 해선 진행되지 않는 부분이 있는 듯합니다. 찾아온 기회를 포착해 꽃을 피우려면, 당신 자신의 강한 의지나 자기 주도, 행동력이 꼭 필요할 것입니다.

[해석] 하지만 그냥 '자연에 맡기기'만 해선 진행되지 않는 부분이 있을 듯합니다. 찾아온 기회를 잘 포착하고, 자신의 강한 의지를 표현하고, 주도적으로 행동하는 힘이 꼭 필요할 것입니다. (마냥 기다리지 말고, 본인이 적절한 시기에 행동력을 보여야지 꽃이 제대로 피울 수 있다는 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