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12/2 - 12/8)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1년 11월 셋째 주 염소자리 운세 (11/15~11/21)

수시아 2021. 11. 12. 22:06
반응형

 

2021年11月15日(月)~11月21日(日) 山羊座

 

'사랑의 기적'이란 표현을 저는 별자리 칼럼에서 가끔 사용합니다. 모든 사랑이 기적과도 같아서, 컨트롤할 수도/강제할 수도 없습니다. 아 '사랑'에는, 예를 들어 '좋아하지도 않는데, 곤경에 처한 걸 그냥 지나치지 못한다'와 같은 마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좋아해서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건 당연합니다. 좋아하지도 않은 상대를 어떻게든 그냥 놔둘 수(버릴 수) 없는 사람은 '인정이 두터운 사람' 그 이상 아무것도 아닙니다.

[해석] '사랑의 미라클(기적)'이란 표현을 이시이 유카리 선생님은 별자리 칼럼에서 가끔 사용을 합니다. 모든 사랑이 기적과도 같아서, 그걸 컨트롤할 수도/강제로 끌어낼 수도 없습니다. 이 '사랑'에는 '좋아하지도 않는데, 곤경에 처한 걸 그냥 지나치지 못하다는'마음도 포함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곤경에 처한 걸 그냥 못 지나치는 건 당연하죠. 그러나 애정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곤경에 처한 걸 그냥 지나치질 못하는 사람은 '인정 두터운 사람'그 이상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냥 사람이 좋아서 도와주는 것. 그 이상 아무것도 아니란 소리.... 사랑은 아니란 말 같아요)

 

사랑은 성장합니다. 어린 시절의 애정과, 성장한 어른의 애정은 완전히 다른 표현방식을 가집니다. 물론, 어린 시절에도 무척이나 고도의 애정표현을 할 수 있는 사람도 있으며,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와 같은 사랑만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랑의 형태는 경험을 통해 성장해 나갑니다. 하지만, 사랑의 성장은 예를 들어 '공부해서 학력을 쌓는다'와 같은 의식적인 노력으로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힘이 성장을 이루는 것도, 일종의 '미라클'. 기적과도 같은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해석] 사랑은 성장합니다. 꼬맹이 시절의 애정표현과 어른이 되었을 때의 애정표현 방식은 완전히 다르죠. 물론, 어린 시절에도 성숙한 애정표현을 하는 사람도 있고,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와 같은 사랑만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랑은 형태는 나이가 아니라 경험을 통해 성장을 합니다. 하지만, 사랑의 성장은 "공부해서 똑똑해지고 학력을 쌓는 것"과 같은 의식적인 노력만으로는 될 수 없는 부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힘이 성장해 나가는 것도, 일종의 '미라클'. 기적과도 같은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주, 당신의 세계에 '사랑의 기적'이 일어날 듯합니다. 당신 안에서 내적인 사랑이 크게 자라고, 그 사랑의 힘으로 누군가를 행복하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랑으로 인해 사람이 강한 행복감을 느끼는 순간에는, 대체로 '놀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놀람'은 '서프라이즈 선물'과 같은 것도 물론 있겠지만, 그 이상으로 '이 사람이 이렇게 나를 생각해 주다니!'라든지 '내가 이 사람을 이 정도로 소중히 생각하고 있었다니!'등의 생각이, 그 본질에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해석] 이번 주, 염소자리의 세계에 '사랑의 기적'이 일어날 듯합니다. 당신 안에서 내적인 사랑이 크게 자라고, 그 사랑의 힘으로 누군가를 행복하게 해줄 것입니다. 사랑으로 인해 사랑이 강한 행복감을 느끼는 순간에는 대체로 '깜짝 놀라'게 됩니다. 이 '놀람'은 '깜짝 선물'과도 같은 것도 물론 있겠지만, 그 이상으로 '이 사람이 나를 이렇게 생각해 주다니!' '내가 이 사람을 이 정도로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었다니!'등의 생각이 그 본질에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서로가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이 정도로 각별해졌다니! 란 사실에 깜짝 놀라게 된다는 소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