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12/2 - 12/8)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2년 1월 넷째 주 염소자리 운세 (1/24~1/30)

수시아 2022. 1. 21. 23:42
반응형

 

이시이 유카리 2022년 1월 넷째 주 염소자리 운세 (1/24~1/30)

 

2022년의 클라이맥스 중 하나가 빠르면 이번 주에 찾아오게 됩니다. 24일부터 3월 초까지의 시간은, 어떠한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사랑과 열정, 변화의 시간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이번 주는 지적 활동에 대해 특별한 발견이나 의외의 일이 일어나기 쉽고, 자신의 주변에서 어떠한 이벤트가 발생하는 등 무척이나 특별한 시간이라 느껴지게 되겠습니다. '평소의 루틴을 담담하게 반복하는' 상황은 아마도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어떠한 새로운 일이 생기고, 재미있는 일이 있고, 열정이 생기고, 스스로 행동을 일으키고 싶어집니다.

[해석] 2022년의 클라이맥스 중 하나가... 빠르면 이번 주에 찾아올 것 같습니다. 1월 24일~3월 초까지의 시간은 어떠한 일이 생겨도 이상하지 않을 시기로, 사랑과 열정/변화의 시간대가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주는 지적인 활동 중 특별한 발견/의외의 일이 일어나기 쉬우며, 내 주변에 어떠한 이벤트가 생기는 등 특별한 시간이라 느껴지게 될 것 같습니다. '평소처럼 일상 업무를 묵묵하게 반복하는'상황은 아니고, 새로운 일/재미있는 일/열정을 뿜어낼 수 있는 일을 위해 열심히 움직이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점을 읽을 때는 대개 '다음 주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란 식으로 '기다린다' '기대된다' '내 바깥쪽/저쪽에서 오는 것을 알려고 한다'라는 식의 자세가 됩니다. 하지만, 이번 주부터 당분간은.. 많은 공이 당신의 안쪽에서/손안에/책상 안이나 가방 안에 있을 것 같습니다. 당신의 바깥쪽에 있는 사람들이나, 당신을 둘러싼 상황의 측에서... 당신이 그 공들을 어디에 던질지, 가만히 지켜보고,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해석] 운세를 읽을 때 대개 "다음 주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란 식으로 기다림/기대/주변의 변화를 미리 알고자 하는 자세를 취합니다. 하지만, 이번 주부터는 기다리는 게 아니라 내 쪽에서 어떠한 행동을 취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위에는 '공(BALL)'이란 말을 쓰긴 했는데, 제가 볼 땐 그건 적극적인 행동? 주도권? 약간 이런 느낌으로 보였어요. 나에게 주도권이 생기고, 그걸 주변 사람들이 지켜보고... 당신이 어떤 행동을 하는지 기다리고 있는 상황으로 그려집니다.

 

물론 의욕이 생기지 않는데 '무언가 해야 돼!'라고 강박적으로 생각할 필욘 없습니다. 읽어도 감이 오지 않는다면, 이 점은 '틀린'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그러고 보니, 뭔가 새로운 자극이 없을까? 하고 찾는 내 모습이 있다'라고 느껴진다면, 이번 주 이후에는 뭔가 새로운 액션을 일으킬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조금 움직인 것만으로도 상황은 크게 변화해 나갈 것입니다.

[해석] 물론 의욕이 하나도 없는데 "무언가 반드시 해야 돼!"라고 강박적으로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운세를 읽어도 "뭔 소리 하는 거야? 느낌이 1도 오질 않아~"라고 생각된다면 이 점은 '틀린'것입니다. 하. 지. 만. 만약에 이 점을 읽고 "뭔가 새로운 자극이 없을까?"라며 무언가를 두리번거리며 찾는 내 모습이 느껴진다면? 이번 주에는 새롭게 행동으로 옮겨보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약간 움직인 것만으로도 상황은 아주 크게 변화해 나갈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