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11/25 - 12/1)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오늘의 별자리운세

2022년 5월 6일 금요일 야후재팬 별자리 운세

수시아 2022. 5. 6. 00:02
반응형

2022년 5월 6일 금요일 야후재팬 별자리 운세

 

1. 물병자리 : 앞날이 불안. 뭘 하며 살면 좋을까? 이러한 당신의 고민에 해답이 나올 듯. 나는 이걸 하기 위해 태어났다!라고 생각이 들만한 자신의 재능에 확신을 갖게 되거나, 인생의 큰 목표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을 발견하는 등 기쁜 일이 많을 것 같습니다.

 

2. 쌍둥이자리 : 기쁜 만남이 있을 듯. 옛날 친구를 만나거나, 은사라 부를 수 있는 사람으로부터 연락이 오거나, 그리웠던 사람을 우연히 만날 것 같습니다. 당신이 기억하고 있는 것과, 상대방이 기억하고 있는 것의 차이에서 재미있는 발견이 있는 경우도....

 

3. 천칭자리 : 친한 사람과의 소통이 행운을 가져다줄 시기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회사 동료일지도 모르고, 사적으로 친한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그 사람과의 대화를 하는 도중 당신의 인생에 있어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4. 양자리 : 마음을 진정시켜 줄 사람, 기분 좋게 해줄 사람과의 교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새로운 목표나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한 힌트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뭔가 물어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상담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5. 사자자리 : 내 편이 많아질 것 같은 날. 당신이 무언가를 열심히 하는 모습, 성실하게 임하는 모습을 정당하게 평가해 주는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 사람은 예상 밖의 사람일지도 모르지만, 앞으로 여러 가지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사수자리 : 자신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는 것을 실감하는 날. 사이좋은 친구는 물론, 회사 동료들과의 수다 속에서 당신에 대한 동경과 존경의 마음을 안고 있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일이 당신의 마음을 풍요롭게 해줄 것이고, 자신감을 상승시켜 줄 것입니다.

 

7. 물고기자리 : 감성이 맑아지는 날. 얼마 전까지 아무 생각이 없던 무언가가 아주 귀중한 것임을 깨닫고 감동할지도 모릅니다. 사람들로부터 우연히 들은 이야기와 인터넷에서 읽은 이야기 중 당신이 과거를 이해하는 힌트가 숨어있을 것입니다. 그동안의 복잡한 마음을 풀고, 대신 감사한 마음을 가질 수 있게 될 것 같네요.

 

8. 게자리 : 현실적 판단을 중요하게! 매일 별다른 변화 없이 지루하다 느껴져, 현실도피 같은 행동을 하고 싶은 시기입니다. 그런 마음은 조만간 가라앉을 것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길! 큰 결단은 뒤로 미루고, 평소대로 하루를 아무 탈 없이 보내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9. 전갈자리 : 긍정적인 마음이 생겨나는 날. 주변과의 관계를 충실히 하자라며, 평소 이상으로 열심히 노력하게 되겠습니다. 물론, 당신의 행동에 의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겠지만, 자신을 희생하면서 할 필요는 없습니다. 긍정적인 기분이나 자세는 그대로 하시고, 어깨의 힘을 빼는 걸 추천합니다.

 

10. 황소자리 : 상상이 현실이 되는 날. 머리에 떠올랐던 것, 상상했던 일이 실제로 일어날 듯합니다. 오늘은 부정적인 이미지에 사로잡히기 쉬운 날이므로 주의가 필요. 성공한 모습을 상상하는 등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11. 처녀자리 : 자신의 틀을 깰 수 있는 실마리를 발견하는 날. 당신 안에는 '이런 일을 해보고 싶다'라는 소망이 크게 자라나고 있지만, 한편으론 과거의 경험이 마음의 상처가 되어 좀처럼 일을 시작할 용기가 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포기하기 전, 책이나 인터넷을 통해 자신이 하고 싶은 것에 관한 정보를 수집합시다. 걱정하고 있던 것이 사소한 일임을 알고, 시작할 용기를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

 

12. 염소자리 : 너무 무리하지 않는 게 좋은 하루. 오늘 꼭 해야 할 일들을 뒤로 미룰 수밖에 없는 상황에 처할 것 같습니다. 초조함이나 불만을 느끼더라도, 오늘은 이 상황을 처리하는데 집중하고 너무 서두르지 않는 편이 현명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