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9/16 - 9/22)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2년 6월 둘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2/6/6 - 6/12)

수시아 2022. 6. 3. 23:17
반응형

 

이시이 유카리 2022년 6월 둘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2/6/6 - 6/12)

 

계속해서, 반짝반짝 빛나는 사랑의 계절입니다. 즐거운 일이 많이 생길 것 같으며, 러브러브한 시간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겠네요. 만남이 있다면, 재회도 있는 화사한 시간이 되겠습니다. 또한, 갖고 있는 재능을 살릴 기회가 많아지겠네요. 당신의 실력/개성/매력에 강한 스포트라이트가 비치게 됩니다.

[해석] 지난주에 이어 사랑의 계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즐거운 일도 많아지고, 러브러브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도 많겠습니다. 만남과 재회가 있는 화사한 시간대가 될 것 같네요. 염소자리가 갖고 있는 재능을 살릴 기회가 많은 시즌이기도 한데요, 당신이 갖고 있는 실력/개성/매력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재능을 살릴'때 사람은 큰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칭찬을 받거나, 라이벌을 이겼을 때도 무척 기쁘겠지만 그 이상으로 '재능을 사용해, 어떠한 활동을 하는'것은 그 자체만으로도 쾌감을 주며, 인생 최고의 고양(高揚 신이 나 기분 따위가 북돋워져 높아지다)을 느낄만한 체험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 시기에는 그러한 기쁨을 폭발적으로 맛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해석] 재능을 살릴 때 사람들은 큰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칭찬을 듣거나, 라이벌을 이겼을 때에도 무척이나 기쁘겠지만... 본인의 재능을 살려 어떠한 활동을 한다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쾌감을 주고, 인생에서 최고의 기분을 느낄만한 체험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 시기에는 그러한 기쁨(본인의 재능을 살리는 일)을 폭발적으로 ㅎㅎ 맛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4월 중순부터 '여러 가지 시도해 보고 있지만, 왠지 잘되지 않는다! 느낌이 딱 오지 않는다'라는 상황이 있었다면, 이번 주는 그 시행착오가 멋지게 '빠지게'될지도 모릅니다. 이것저것 시험해 본 뒤, 마지막에 '이거다!'라고 하는 곳에 도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해석] 4월 중순부터 다양한 시도를 했지만 '느낌이 딱 오지 않아~ 왠지 잘되지 않는다'란 상황이었다면, 이번 주는 그러한 시행착오에 푹~ 빠지게 될 것 같습니다 (시행착오를 겪는 그 과정에 푹~빠지면서 즐긴다는 말입니다). 이것저것 시험해 본 뒤 마지막에 "아! 이거다"라고 하는 지점에 도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사랑의 말이 상대방에게 전달되거나, 또는 사랑의 메시지를 받는 사람도 있겠습니다. 마음이 묘하게도 통하는 시간이 될 것 같네요.

[해석] 사랑고백을 하는 사람이 생기거나, 또는 사랑고백을 받는 사람도 있겠네요. 상대방과 마음이 묘~하게도 잘 통하는 그러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