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9/16 - 9/22)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2년 6월 셋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2/6/13 - 6/19)

수시아 2022. 6. 11. 00:36
반응형

이시이 유카리 2022년 6월 셋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2/6/13 - 6/19)

 

별자리에서 '사랑'과 '자기표현'은 같은 장르의 테마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랑에 빠지면 상대방에게 자신의 가장 좋은 부분을 보여주고 싶다! 란 생각을 하니...위의 이야기가 꼭 틀린 말은 아니겠죠. 하지만, 사랑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방의 가장 나약한 부분을 어떻게 안아줄 수 있을까라는 점입니다. '가장 좋은 부분을 보여주고 싶다'란 욕구와 '상대방이 누구에게도 보여준 적 없는 얼굴을 보고 싶단'욕망은 사랑의 세계에선 모순적이게도 서로 얽혀있습니다.

 

지금, 염소자리 사람들은 반짝반짝 빛나는 사랑의 계절 속에 있지만 한편으론 고민과 나약함을 정면으로 마주하며 무언가를 해결해야 할 타이밍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사랑을 할 땐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내세우고 싶지만, 한편으론 자신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선 스스로의 나약함에 눈을 돌려야만 합니다. 여기서 약간의 혼란이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사실 이 현상은 혼란이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사랑의 세계에서 제대로 자신의 '진짜'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가!라는 점이라 생각합니다. 좋은 모습만 보여선 결코 깊은 관계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계속 사귀는 과정에서, 언젠간 약한 모습도 보여줄 수 있고/고민도 함께 공유를 해야겠지요. 예를 들자면 이번 주에 그런 과정/일이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특별히 연애 같은 것은 상관없다는 사람에게도, 위의 내용은 비유적으로 맞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진정한 예술가 중에는 인간의 어두운 부분에 눈을 돌리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진정한 설득력은, 그 사람 자신의 나약함(체험 이야기)에서 우러나오게 됩니다. 당신 안에서 평소에 빛을 보지 않는 부분에서부터 새로운 힘을 끌어낼 수 있을 시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