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13 - 5/19)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오늘의 별자리운세

2022년 11월 14일 월요일 LINE재팬 별자리 운세

수시아 2022. 11. 13. 21:21
반응형

2022년 11월 14일 월요일 LINE재팬 별자리 운세

 

1. 게자리 : 자립적인 활동을 하며, 단번에 행동반경이 넓어지는 날. 지금까지의 교우관계에 구애받지 않는다면, 지금 정말로 필요로 한 동료를 얻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도전하기 좋은 시기이며, 해보고 싶었던 일에 도전하면 좋은 날.

 

2. 사자자리 : 상황이 크게 움직이는 시기. 새로운 도전이 설렘 가득한 미래로 당신을 이끌어 줄 것입니다. 방 청소에 신경을 쓴다면, 고민하던 일도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동안 사용하지 않았던 것들과 거리를 두거나 버리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3. 황소자리 : 과거의 일을 떠올리며 행복한 기분이 될 수 있겠습니다. 그리웠던 친구와 대화를 나누거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겠네요. 고민이 있다면, 서두르지 말고 하나씩 마음속을 정리해 보면 해결이 될 것입니다.

 

4. 양자리 : 마이 페이스를 관철시킴으로써, 다른 사람들도 당신을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을 것입니다. 기쁜 의견이나 말을 들을 기회도 있겠네요. 상사나 선배 등 연상의 지인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면, 생각지도 않은 기회가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5. 사수자리 : 열심히 노력한 만큼 실력이 느는 날. 노력을 아끼지 않는 타입의 사람이 곁에 있으면 좋은 영향을 받겠습니다. 지내고 있는 장소에 따라 기분이 크게 달라질 수 있으니, 즐길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 전갈자리 : 스스로의 힘을 믿는 것이 중요할 때. 나를 믿음으로써, 본래 내가 가진 힘을 발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지금 갖고 있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이미 갖고 있는 것에 눈을 돌리면 행복도가 높아질 것 같습니다.

 

7. 염소자리 : 처음 하는 일에도, 적극적으로 도전을. 긍정적인 자세로 지낸다면 의외의 곳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하나의 만남을 소중히 하다 보면, 자신에게 중요한 것을 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8. 천칭자리 : 하고 싶은 일이 있어도, 좀처럼 몸이 무거워 하지 않을지도. 가까운 사람의 조언을 순수하게 받아들인다면 행운이 따라올 것입니다. 눈앞의 일에 너무 조급해 하지 말고,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시길.

 

9. 처녀자리 : 컨디션이 안 좋을지도. 방치하지 말고 병원에 가거나, 체질 개선을 위한 구체적인 행동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틈나는 시간에 스트레칭을 해봐도 좋겠네요.

 

10. 물고기자리 : 주변 사람과 잘 맞지 않는 것은, 나와 다른 사정/입장을 생각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감각에만 의존하지 말고, 객관적인 시각을 갖고 사람과 마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배움이나 공부를 시작해 봐도 좋겠네요.

 

11. 쌍둥이자리 : 환경의 변화에 잘 따라가지 못해, 억울한 일을 겪을지도. 지금은 그럴 때라고 생각하시고, 시간이 지나가길 기다리시길. 상태가 좋아졌다고 생각될 때까지는, 미래를 대비하는 마음으로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조금씩~꾸준히 노력을 쌓아가시길.

 

12. 물병자리 : 괴로운 마음을 너무 참지 말고, 조금씩 뱉어내도록 하세요.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마음을 가다듬는 시간을 가진다면, 지금 내가 정말로 하고 싶은 일이나 이루고 싶은 목표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