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20 - 5/26)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3년 3월 다섯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3/3/27 - 4/2)

수시아 2023. 3. 26. 01:02
반응형
벚꽃 구경하시죠 (교토에서 드리는 저의 선물)


이시이 유카리 2023년 3월 다섯째 주 염소자리 운세 (2023/3/27 - 4/2)



생활 속에서는 '다 이해해 주는 사람', '다 받아주는 사람'이 있는 반면, '사물을 완전히 이해해주지 않는 사람', '이쪽 입장에는 결코 서주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협상이나 거래 상대는 당신과는 다른 입장에서 사물을 보고 있기 때문에 결코 '같은 마음‘이 될 수 없습니다. 반면, 집에서 나를 기다려주는 파트너라든가, 항상 곁에 있어주는 친구들은 다소 의견이 달라도 존재 자체를 있는 그대로 다 받아주고, 그곳에 언제든지 돌아갈 수 있는 특별한 '세계'가 되어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당신의 세계에서는 이러한 두 가지 상황이 매우 눈에 띄겠습니다. 둥글게 다 받아주는 세상이 있기 때문에, 밖에 나가서도 '아주 작은 부분으로만 이해하는 상대'와도 한정적인 합의를 아루게 됩니다. 서로 화가 나서 얼굴고 맞대기 싫은 상태에서도 '이 조건에는 합의한다!'라는 결론은 내기도 합니다. 그 일로 상처를 받지 않고 지나갈 수 있는 것은 당신에게 돌아갈 장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에게는 돌아갈 곳이 없다, 너무 고독하다.'라고 말하는 사람도 어쩌면 이 시기에 '돌아갈 장소'가 되어줄 누군가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마음의 문을 조금만 열어도 그 맞은편에 당신의 '거처(안식처)'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순간이 올지도 모릅니다.



해석이 쬐금 늦어서 죄송요! 체력이 딸려 쓰러져 자느라 ㅠㅠ 즐감요

(짧게 해석)
나를 온전히 이해해주는 사람이 있고, 마음 편히 돌아갈 장소가 있기 때문에…만나기 껄끄러운 상대(대화/협상/업무)를 만나도 마음의 상처를 크게 받지 않는 것 같습니다.

만약, 그러한 상대가 없다! 마음의 안식처가 없다! 느낀다면..이번 주는 마음의 문을 열고 주변을 살펴보세요. 당신을 이해해주고 받아줄 사람이 분명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