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13 - 5/19) 자세히보기

지름기록

질레트 비너스 스월 - 이마트에서 패키지 상품으로 구입

수시아 2018. 6. 4. 20:57
반응형



이마트에서 제모용 면도기를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쓰던게 너무 오래되고, 피부에 안좋을 것 같아 깨끗한 새제품으로! 이번에 여름 패키지로 세트상품이 나온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걸루 구입했습니다. 



비너스 스월 본체 + 면도날 6개 + 전동 종아리 밴드 = 24,900원 




무지 싸다! 이런건 아니지만 ㅋㅋ 나름 합리적인 가격 + 매장에서 특별히 받은 선물도 있어서 인터넷 보단 개이득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세트구성은 이렇게 되었어요. 면도기 본체 안에 면도날 2개 들었구요, 면도날 4개 리필상자 + 전동 종아리 밴드 요렇게 3가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계산 후 종이박스는 바로 버리고...내용물만 들구 왔습니다 ㅋㅋ (재활용을 이마트에서 미리 해가는 나의 섬세함. 풉)




**전동 종아리 밴드는 건전지 2개가 별도로 필요한 상품입니다. 실제로 사용을 해봤는데, 의외로 강해요. 하지만 자주 사용할 것 같진 않습니다. 건전지가 금방 닳기도 할 것 같고, 특별히 마사지가 된다기 보단 "아! 살이 떨린다~"요런 느낌이라 ㅋㅋㅋㅋㅋㅋ 면도크림을 넣어주심 더 좋았을 것 같단 생각이 (씁) **




본제품은 이렇습니다. 보라보라~하니 이쁘네요. 본체는 단단한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가 있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오픈할 방법이 없어서 "뭐지?" 싶었는데..






뒷부분을 보니깐 절개선이 따로 있더라구요. 과감하게 플라스틱을 반으로 쪼갠다는 느낌으로다가 뜯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본체에 면도날 장착해서 쓰시면 됩니다. 저 은색부분이 앞뒤로 살짝 돌아가요! 기존에 사용하던건 그냥 밋밋한거였는데...이건 돌아가니깐 굴곡진 부분에는 더 좋을 것 같아요. 비싼값을 해주길 :D






면도기 구입하고...아이스박스 하나 얻어왔어요 +_+b 이것도 따로 구입할려면 비싼데, 공짜로 얻었군요. 으흐흐흐흐흐~ 개이득! 여름에 놀러갈 때(과연 ㅋㅋ) 써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