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9/23 - 9/29)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월간 염소자리 운세

프란체스카 별자리운세 6월 후반(6/15~6/30)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수시아 2020. 6. 15. 10:54
반응형

양자리운세

양자리 (03/21 ~ 04/19)

요즘 들어 계속 악취가 납니다. 그 때문인지 양자리 여러분들의 기분이 언짢을 것 같네요. 그것은 과거에 맡은 적이 있는 냄새로, 그것과 관련된 싫었던 기억도 되살아나게 됩니다. 냄새의 근원은 어디일까요? 방구석에서 양파라도 썩는 걸까요? 안심하세요. 18일부터 19일경, 당신은 마음의 옷장 안에서 '냄새의 근원'을 발견할 것입니다(그건 이미 다 말라비틀어졌고, 이제 그냥 버리면 될 뿐!) 그 시절과 똑같은 상황은, 당신이 원하지 않는 한 일어나지 않으며, 넷째 주부터는 당신을 도우려는 사람이 아주 많이 있다는 걸 알게 될 것입니다. 일단 주변을 믿고(허세는 부리지 말고), 솔직하게 생각한 그대로를 말로 표현하시길 바랍니다.


포인트 데이 6월 28일 : 수호성인 화성이 양자리에 들어와, 2021년 1월 상순까지 체류하게 됩니다. 자! 목표를 정해 달려봅시다.

 

 

 

황소자리운세



황소자리 (04/20 ~ 05/20)

지난달부터 이번 달 전반에 걸쳐, 많은 황소자리들이 불안에 휩싸였다고 생각합니다(자신의 미래의 생활이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지가 궁금했던 거죠) 하지만 안심하시길! 이번 달 하순, 당신은 손가락으로 '딱'소리를 내며 'OK! 다 괜찮아'라고 미소 지을 것입니다. 당신은 아직 살리지 못한 재능과 충분한 매력이 있습니다. 보석함에 넣어두지 말고 활용하면 어떨까요? 진보적인 친구나 SNS, 각종 네트워크에 의지해보세요. 창업세미나나 취미를 일로 바꾼 친구들의 이야기가 참고가 될 것입니다. 또한, 혼자 하는 것보단 동료와 공동으로 하는 편이 일이 더 원활해질지도. 또한, 거리감이 생긴 친구에게 연락을 한다면 18~19일 사이에. 오해가 있었는지, 인연이 끊어질 사람이었는지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포인트 데이 6월 25일 : 뒤를 향해있던 수호성인 금성이 앞을 향하게 됩니다. 기분도 긍정적으로!

 

 

쌍둥이자리운세



쌍둥이자리 (05/21 ~ 06/21)

쌍둥이자리 여러분들은 지난달부터, 전체가 파악되지 못할 정도로 '곤란(난처한 일)'을 겪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의견을 결정해 '곤란'에 접근해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단단하거나 무겁지도 않았습니다. 아주 희미한... 해면과도 비슷하고, 손가락으로도 튕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려워 보였던 문제가 알고 보니 별거 아니었단 소리) 그러니 긴장을 풀어요. 수호성인 수성이 뒤를 돌아선 영향으로 18일 이후, 돈거래가 늦어지기 십상이지만... 영원히 STOP이 된 건 아닙니다. 일단 허울뿐인 '곤란'을 없애는 것에 전력을 다하시길. 상처를 입고 신경이 곤두서 있는 길고양이를 보호할 때처럼 부드럽게... 순서를 세워서 할 일을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쌍둥이자리에 체류 중인 금성이 25일경 앞을 향합니다. 이 날까지 헤어나 피부 케어를 확실히 해두면, 사랑의 흐름을 타기에 좋을 것입니다. 브라보

 

포인트 데이 6월 19일 : '에이~ 별거 아니잖아. 겉만 번지르르했네'라는 사실을 깨닫는 건 이 날.

 

 

게자리운세


게자리 (06/22 ~ 07/22)

6월 21일 게자리의 일식은, 당신뿐만 아니라 전인류에게 있어 중요한 터닝포인트. 누구나 '삶의 방식을 재검토'하는 시기입니다. 앞으로 세계는 '인간 퍼스트'가 아닌 '지구 퍼스트'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지구로부터의 메시지에 누구보다도 빨리 알아채는 것은, 지금 무척이나 따뜻하고 상냥한 기분이 된 게자리 바로 여러분들입니다. 이번 달 중순, 당신이 느끼고 생각하는 것은(모두에게 지지를 받는 것은 아니지만)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자신 있게 발언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바꿔야 할 부분이 있으면) 바꿔 나가시길 바랍니다. 대담하게 인생을 바꾸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잘못된 사랑으로 애태우고 있던 사람은 넷째 주에 눈이 떠집니다.


포인트 데이 6월 25일 : 사랑의 콩깍지 효과가 사라지는 날은 이 날! 사랑에도 '내가 최우선'으로 갑시다!

 

 

사자자리운세


사자자리 (07/23 ~ 08/22)

드라이브 중, 무언가에 정신이 팔려 좌회전해야 할 길을 그냥 지나쳐 버려도... 다음 모퉁이를 돌면 본래의 루트로 바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회 도로에서 커브를 돌 포인트를 지나쳐 버리면 루트의 수정은 상당히 힘들어집니다. 자! 이번 시즌의 나 or 우리들이 향하고 있는 방향에 의문이 생긴다면, 갓길에 차를 세워 지도를 확인하는 걸 추천합니다(당신의 지적이 '동료들'을 구할 가능성도). 또한, 지금은 '목적지에 빨리 도달할 수 있을지'라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친구나 지인의 이야기는 큰 도움이 될지도 모릅니다. SNS를 통해 상담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은 파트너보다 이성친구(남사친/여사친)가 더 의지가 될 것 같네요.



포인트데이 6월 21일 : 이 날과 이튿날에는... 머리보단 가슴에 따르시길. 직관이 올바른 답을 알고 있습니다. 일찍 자면 GOOD

 

 

처녀자리운세


처녀자리 (08/23 ~ 09/23)

18일부터 수호성인 수성이 뒤를 향하게 됩니다. 비슷한 시기, 파트너십 하우스에서 화성과 해왕성이 하이파이브를 합니다. 21일에는 일식이 당신 귓가에 '미래예측'을 속사일 것입니다. 이번 시즌, 중요한 것은 동요하고 비관하지 말고... 진의를 전해야 할 사람에게 망설이지 말고 연락하는 것! 상대가 시간을 내줄지 어떨지의 여부보단, 말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화의 기회는 곧 찾아옵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충전이 꺼지지 않도록, 메시지 알람도 ON으로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물리적인 이유로 의사소통의 기회를 놓치기엔 안타깝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필요한 일을 다 끝내고 나면 휴식을 취하세요. 행운은 당신이 기대를 접으려는 순간에 찾아옵니다.



포인트데이 6월 26일 : '마음을 새롭게'란 말이 딱! 맞는 날. 머리를 정리하는 등 깔끔한 인상을 만드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