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13 - 5/19) 자세히보기

정보&EVENT

KT 올레멤버십 포인트 사용해서 요기요 3천원 할인쿠폰으로 바꾸기!

수시아 2020. 8. 4. 13:25
반응형

이제 하반기인지라...슬슬 통신사 포인트를 소진해야 할 시즌이 온 것 같습니다. 밖에 잘 나가질 않으니깐...사실 오프라인 쇼핑보단 온라인에서 사용하는게 전 더 좋더라구요. 간만에 KT멤버십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요기요 할인쿠폰이 딱 나왔길래 바로 ㅋㅋ 포인트 소진했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치킨 자주 주문하신다면! 이용해보세요

 


KT멤버십 3천포인트 → 요기요 3천원 할인쿠폰 받기

 

KT멤버십 3천원을 쓰면 요기요 3천원 쿠폰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중복할인 가능하구요(요기요에서 진행하는 쿠폰이나 브랜드 할인도 함께 받을 수 있음), 1만원 이상 구입부터 사용이 가능하다하니....치킨 한마리 시킬 때 3천원은 무조건 쓸 수 있단 소리 같았어요. 놓칠 수 없습니다! (치덕인지라 이런 쿠폰이 언제나 감사함) 

 

 

VIP의 경우에는 3천원짜리 쿠폰을 2장 얻을 수 있고, 나머지 고객들은 3천원 쿠폰 1장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하단의 사이트 or KT멤버십 어플에 들어가셔서 이벤트 페이지에 보면 확인이 가능해요! 

 

https://event.kt.com/html/event/ongoing_event_list.html

 

진행중인 이벤트 | KT

진행중인 이벤트 KT에서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 및 참여하세요.

event.kt.com

 

웹/앱에서 쿠폰을 다운 받으시면 아래와 같이 코드번호가 나옵니다. 코드번호를 복사해서, 요기요에 입력하면 됩니다. 

 

 

요건 제가 받은 쿠폰(물론 쿠폰번호는 지워서 표기 ㅋ) 여기에 나온 쿠폰번호를 복사하셔서

 

 

요기요 어플 하단에 '마이요기요'가 있습니다. 거기에 '쿠폰함'이 있는데, 거기 들어가셔서 등록을 하면 됩니다. :D 

 

 

 

주의사항도 읽어보세요!

★쿠폰으로 받아서 소진한 포인트는 쿠폰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다시 포인트로 되돌려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꼭 쿠폰을 쓰란 소리죠? 이 행사는 2020년 7월부터 8월말까지 진행이 되는 것 같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기간 놓치지 말고 꼭 쓰세요.

★요 쿠폰은 더블할인으로 들어가는 행사입니다. 요 쿠폰을 받으시면 더블할인 다른 혜택은 그 달은 사용을 못해요. (더블할인은 월 1회 사용이 가능)

 

 

 

 


 

 

오늘 슈퍼세일로 저의 최애브랜드인 ㅋ 페리카나가 나왔더라구요. 4천원 할인이 되는지라..."오늘은 치킨이닷!"이러고 주문했습니다. 슈퍼세일로 들어간 4천원, KT올레멤버십으로 받은 3천원 쿠폰 털어서 11,000원에 반반치킨 먹었어요. 

 

어랏! 페리카나 케이스 바뀌었군요. 원래 비닐봉다리에 상자 담아주셨는데, 오늘은 종이백에 담겨져오고 ㅎㅎㅎ 처음에 무슨 교촌치킨인줄 알았다는

 

그래도 내부는 제가 좋아하는 페리카나 맞더군요. 풉! 전 후라이드파, 다른 가족들은 양념과 후라이드를 다같이 좋아하는지라...주문은 무조건 반반으로 합니다. 페리카나 반반치킨 (17,000원)

 

양념이 지나치게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느낌! (하지만 좀 먹다보면 짜단 느낌은 있음. 쬐금 싱겁게 하면 더 내 취향일 것 같지만 ㅋ) 

 

 

페리카나는 후라이드가 진리입니다. 진짜! 드셔보세요 ㅋㅋㅋ 전분기 가득한 고소하고 바삭한 옛날스타일의 통닭. 아하하하하하~ 사진만 봐도 행복해지는군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