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11/25 - 12/1) 자세히보기

지름기록

[지름신] 이니스프리 지름 (진저오일크림,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

수시아 2016. 11. 21. 13:46
반응형


이니스프리 세일기간(지금은 끝났지만)에 질렀던 겨울용 기초제품입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그린티 시리즈도 좋긴 했지만, 바람이 쌀쌀해지니 얼굴이 막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좀 리치한 제품들로 골라서 구입했습니다. 


진저오일크림 (28,000원 -> 할인가 19,600원 // 여기서 2천원 할인쿠폰 받아 최종구매가는 17,600원)


고보습라인으로 나온 진저오일크림입니다. 얼굴이 너무 당기는지라...이번엔 좀 쫀쫀한걸로 샀어요. 건성피부인 분들이 사용하기 좋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엔 "생강향 너무 강하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레몬향이 나더라구요. 다행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강의 매운향 싫어함) 




살짝 레몬빛이 도는 통입니다. 사진에선 푸르딩딩하게 잡혔네요 (폰카라 어쩔 수 없음) 


뜯어보면 이렇습니다. 확실히 그린티 시리즈와 비교해보니 크림의 질감이 쫀쫀한게 느껴집니다. 


원래 사용하던 더 그린티 씨드 크림과 진저오일크림 비교 샷!




손등에 바른 샷


위에가 그린티, 아래가 진저오일입니다. 느껴지실려나? ㅎㅎ 위에가 수분크림처럼 살짝 젤같은 느낌이라면 아래는 묵직한 크림같은 느낌입니다. 


바르면 요런 느낌



흡수와 산뜻함은 그린티가 좋은데, 찬바람 부는 계절에 보습을 생각한다면 진저오일이 낫지 싶어요. 날 따뜻해지는 봄에는 그린티, 찬바람 불 땐 진저오일 써야겠습니다. (진저오일크림 사용감 : 살짝 끈적이는 느낌은 있고, 피부에 쫙~스며드는 느낌은 그린티에 비해선 좀 덜합니다. 하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습니다.)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 (28,000원 -> 할인 후 19,600원//전 포인트에 뭐에 싹싹 긁어서 1만원 미만으로 구입했습니다.)


세일기간엔 아무것도 안넣어주는데, 이번엔 팩이랑 자외선크림 샘플이 들어왔네요. 아하하하하~ 신상이라고 선물도 챙겨서 넣어준 것 같습니다. 고마워요 이니스프리 :D


이번에 새로나온 신상,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입니다. 30ml구요, 보통 오일제품은 기초 맨 마지막에 발라주는데 요건 세안 후 바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속당김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다해서 질렀습니다. 


그건 그렇고 스포이드에 붙은 먼지들이 아주 찰싹 잘 붙어있네요. 그냥 화이트 컬러나 베이지계열로 하셨으면 더 괜찮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병 입구는 좁아요. 스포이드 딱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 사이즈 입니다. 입구가 좁아서 그런지 오일이 흘러내리진 않을 것 같습니다. 


오일이라 하지만 막상 열어보면 오일보단 스킨같은 느낌이네요. 상당히 묽습니다. 


한방울 떨궈서 


문질문질.......



흡수 빠릅니다. 그리고 바르고 나면 특유의 향이 나더라구요. 약초랄까? 발효 후 냄새랄까?ㅋㅋ 여하튼 향긋한 화장품의 향은 아닙니다. 천연에서 나온 그런 풀잎향기같긴 하지만 -_-a 향에 민감하시다면 매장에서 체크해본 후 구매하길 권해드립니다.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서 묽게 만들어진 오일 같은데, 개인적으로 좀 더 오일리하게 나왔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저에겐 너무 가벼워서 살짝 아쉬웠어요. 건성피부인 사람들이 진짜 오일이 필요해서 구매하는 용도는 아닌 것 같구요(오일이란 말에 낚인 1인), 복합성인데 속건조가 느껴져서 걱정인 분들에겐 좋을 듯 싶습니다. 일단 샀으니 다 쓸려구요. 30ml 액체형이라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다 쓸 것 같긴 합니다. 





*내 돈으로 구입한 제품이고, 솔직한 후기만 작성합니다 (광고글 싫어하는 1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