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9/23 - 9/29)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1년 12월 둘째 주 염소자리 운세 (12/6~12/12)

수시아 2021. 12. 3. 21:54
반응형

 

2021年12月6日(月)~12月12日(日) 山羊座

 

'생각해도 어쩔 수 없는걸 알고는 있지만, 끙끙거리며 계속 생각하는'경우가 있습니다. 최근, 이것저것 고민에 빠지거나, 반복되는 생각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특히, 과거의 일이나 콤플렉스, 여러 가지 실패 등에 대해 계속 생각하게 되고, 좀처럼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해석] 생각해도 어쩔 수 없는걸 알고는 있지만, 끙끙거리며 계속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저것 고민에 빠지거나, 반복되는 생각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과거의 일이나 콤플렉스, 여러 가지 실패 경험이 계속 생각이 나서 좀처럼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상황의 사람들이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실은... 이 시기 '미래'가 무척이나 핫합니다. 과거의 일을 되돌아보며 찜찜한 생각으로 가득하지만... 한편으론 미래를 생각할 때에도 생각이 커질 것입니다. 그건 아마도 '앞으로의 결실(수익)'입니다. 형태가 없는 것이 쉽게 부풀어 오르지만, 형태가 있는 것 또한 상당히 잘 부풀어 오르게 됩니다. 특히, 의식적으로 '앞으로의 일'을 바라보게 되면, 주변에 뿌려야 할 씨앗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지금 내가 갖고 있는 것이 '쓸만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해석] 과거의 생각에 사로잡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이 시기 '미래'에 대한 생각으로 무척이나 핫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과거의 일을 되돌아보면 찜찜한 생각으로 가득하지만... 미래를 생각할 때에도 어떠한 생각으로 머릿속이 가득 부풀어 오르게 될 것입니다. 형태가 없는 말이나 생각 등이 쉽게 커지기도 하지만, 형태가 있는 것 또한 상당히 잘 부풀어 오르기도 합니다. 특히, 염소자리가 의식적으로 '미래'를 생각하고 바라보게 된다면, 내 주변에 뿌려야 할 씨앗(내가 해야 할 일, 눈에 보이는 일)이 아주 많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내가 갖고 있는 재능이 아직은 '쓸만하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 같네요.

 

만약 이 시기의 당신이 과거를 되돌아보거나, 생각해도 어쩔 수 없는 일들을 계속 생각하며 끙끙 않게 된다면... 비교적 파워감이 있는 친구나 동료와 만남을 가지는 것이 '특효약'이 될지도 모릅니다. 건강한 사람, 적극적인 사람, 뜨거운 사람들과 시간을 공유함으로써 '찜찜'한 기분은 맑아지고, 내가 가진 가능성이 더욱 선명하게 보이게 될 것입니다.

[해석] 만약, 이 시기에 당신이 과거의 생각/되돌릴 수 없는 일을 계속 생각하며 끙끙 앓게 된다면... 주변에서 파워 가득한 친구와 동료를 만나보세요. 건강한 사람, 적극적인 사람, 열정적인 사람들과 시간을 공유함으로써 '찜찜'한 기분은 사라지고... 맑은 기분으로 내가 가진 가능성과 능력을 더욱 선명하게 깨닫고 보게 될 것입니다.

 

 

 

[수시아 曰]

하아! 두번 째 문단이 좀 어려워서 해석이 늦어졌어요. 지금 봐도 무슨 소린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다시 천천히 생각해 볼려구요. 쉽게 풀 수 있으면 다시 쉽게 풀어보겠습니다 (가능할까? ㅋㅋ)

과거의 생각으로 발목 잡힌 사람이 많을 것 같은데...그런 사람들은 긍정적이고 힘있는 사람을 만나보라고 합니다. 찜찜했던 기분이 싹~ 사라지고, 내가 가진 가능성과 능력을 다시 깨달을 수 있을 것이라 하는군요. 염소자리 여러분들도 과거의 찜찜했던 기억은 훌훌 털어 버리고, 다가올 미래의 일들/그리고 내가 해야 할 일+본인의 가능성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것들에 의식적으로 생각을 집중해 보는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