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9/23 - 9/29)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월간 염소자리 운세

프란체스카의 2022년 12월 전반 염소자리 운세 (12/1 ~ 12/14)

수시아 2022. 12. 1. 17:27
반응형

 

프란체스카의 2022년 12월 전반 염소자리 운세 (12/1 ~ 12/14)

 

현재, 염소자리 여러분들의 마인드는 단적으로 말하자면 에고(자아) 휴식모드입니다. 따라서, 지금은 무의식과 연결되기 쉽고, 무의식적으로 표현하는 메시지를 잘 캐치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 달 상순 (특히 2주 차)는 매우 중요한 발견이! 아마도 그것은 '나는 현실을 보고 싶은 것처럼 보고, 진실을 보고 있는 것은 아닐지도'라는 점을 깨닫게 됩니다. 그런 깨달음은.. 예를 들면, 당신이 "저 사람은 항상 대충대충이야"라고 단정 짓던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는 정확하고 성실하게 대응하고 있는 사실을 알고 "대충 하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에 따라 대응이 바뀌는 건가!!"라고 충격을 받게 됩니다.

[해석] 염소자리 여러분들의 마인드는... 단적으로 말하자면 자아가 휴식기인 상태입니다. 그래서 무의식과 연결되기 쉽고, 무의식적으로 표현하는 메시지 등을 잘 찾아낼 수 있습니다. 12월 2주 차에는 매우 중요한 발견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것은 아마도.."나는 현실을 내가 보고 싶은 모습대로만 봤다! 진실을 보고 있던 것이 아니다~"라는 점입니다.

그런 깨달음을 예로 들자면... 당신이 "아! 저 녀석. 너무 대충 살아~"라고 단정 짓던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는 정확하고 성실하게 일 처리를 하고 있단 사실을 알고 "뭐야? 대충 막 살던 게 아니라, 사람에 따라 대응이 바뀌는 것뿐이잖아?"란 사실을 깨닫고 충격을 받게 됩니다.

 

이 우주에서는 누구라도, 자신이 준 것을 돌려받게 됩니다. 그래서, 무의식 중 내가 사람이나 물건/장소에 주고 있는 저지먼트(심판/판정)의 내용에 주의를 하시길. '안 되는 사람'을 안 되는 사람으로 만들고 있는 것은, 자신일지도 모릅니다.

[해석] 이 우주는 자신이 준 것을 다 돌려받게 됩니다. 그래서, 무의식중 내가 사람이나 물건/장소에 주고 있는 생각들에 주의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부정적으로 돌려받게 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긍정적으로 돌려받는 그 원리) '안 되는 사람'을 안 되는 사람으로 만들었던 것도 어쩌면 나일지도 모릅니다.

 

 

[포인트데이 : 12월 7일]
이 날을 기점으로 생각이 명확해집니다.

 

 

 

운세 올리는 사이트에서 요즘 계속 늦게 업데이트를 하는군요.

운세가 하루 늦어진 점 이해해주세요 (내가 늦은것이 아님. 일본 아이들이 늦었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