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12/16 - 12/22) 자세히보기

일본정보

[규슈 8박 9일] 구마모토여행편 : 미츠이가든 호텔 구마모토 리뷰

수시아 2024. 12. 18. 15:09
반응형
반응형

8박 9일로 규슈여행을 다녀오고, 정리하는 차원에서 ㅋ 여행글이 쭉 올라갈 예정입니다. 급하게 예약해서 가긴 했는데 나름 잘 마무리를 한 것 같아요. 한동안 일본여행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잘 놀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규슈지역 중 미야자키, 나가사키만 다녀왔구요 그 외 지역은 가본적이 없습니다. 이번 여행을 통해 구마모토현(구로카와온천), 오이타현(히타, 유후인), 후쿠오카현(후쿠오카, 우키하) 이렇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1~3일차에 지냈던 구마모토의 숙박시설 리뷰 올려볼께요 ㅋ

인천공항 아샤나를 타고 구마모토로 갔습니다. 비행시간이 엄청 짧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구마모토는 메이저 여행지가 아니라서 그런가? 비행기가 좀 작은 편이었습니다. 

비행기도 작고, 관광객도 적으니 ㅋ 공항도 아기자기하니 작아요. 내리면서 바로 맞이하는 원피스....구마모토현에 저 동상들이 곳곳에 포진해 있습니다. 저는 2개를 보긴 했는데, 원피스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곳곳에 숨어있는 동상 찾으면서 기념사진 남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엔화 환전은 트래블로그 카드로만 해놨기 때문에...현금을 뽑아야합니다. 출국장 벗어나서 고개를 왼쪽으로 돌리면 바로 세븐일레븐이 보입니다. 거기 ATM기가 있으니 그 기계에서 현금 뽑으세요. 

 

카드 넣고 - 한글 누르고 - 출급 - 보통예금 - 엔화 이런 순서로 버튼 눌러서 돈 뽑으시면 엔화로 출금 가능합니다 ^^ 

 

 

전 혹시 몰라서 스이카 카드에 3천엔을 충전했는데, 구마모토에선 스이카 및 일반적인 교통 IC카드가 막혔어요 (구마모토에서 나온 IC카드만 사용이 가능). 2025년 중 IC카드 사용 가능하도록 푼다곤 하더라구요. 혹시나 스이카나 다른 IC카드 들구 가시는 분들이라면...구마모토현 내에선 사용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기가 사쿠라마치 버스터미널. 버스터미널은 1층에 위치해있어요. 지하로 내려가지도 마시고, 그냥 1층에서 밖으로 빠져나오세요~

구마모토 공항에 나가서 3번 버스타는 곳에 버스가 하나 서있는데, "사쿠라마치버스터미널?" 물어보니 맞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짐 맡기고 버스 타고 갔습니다. 돈은 현금으로 천엔 냈습니다. 

 

공항에서 시내까지 45분정도 걸렸어요. 편안하게 잘 왔습니다. 

미츠이 가든 호텔 구마모토

가격은 1박에 10만원 미만으로 이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저는 조식 포함하지 않았구요, 그냥 싱글룸 숙박만 2박 이용했습니다. 사쿠라마치 터미널에서 도보로 5분 정도면 될 것 같아요. (쬐금 거리가 있긴 했지만 나쁘지 않은 수준). 

 

 

 

미츠이 가든 호텔 구마모토 · 1-20 Koyaimamachi, Chuo Ward, Kumamoto, 860-0012 일본

★★★★☆ · 호텔

www.google.com

 

 

호텔 내부에는 산타 쿠마몬이 반겨주는군요 ㅎ 이 호텔에 쿠마몬으로 꾸며진 방도 있지만, 제가 지냈던 방은 그런 방은 아니었습니다. 캐릭터 좋아하는 분들은 쿠마몬 꾸며진 방으로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프론트에서 체크인 끝낸 후 카드를 받고 방으로 이동을 해봅시다. 

1층에는 어매니티 추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비치가 되어있어요. 요거 챙겨가실 분들은 챙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호텔 층수 누를 땐 룸키가 필수입니다. 전 820호에 지냈는데, 카드키를 엘베 안에 있는 터치패널(검은색 정사각형인거)에 터치해야지...엘베 8층 버튼이 누르니 반드시 순서 지켜주세요. 

 

 

방 내부~ 좁긴 합니다 (사진을 광각으로 찍어서 넓어보이지만, 캐리어 다 팔칠 수 없을 정도로 좁음) 하지만 책상도 있고, 공기청정기에 조명도 충실하니 나쁘지 않았어요. 

 

 

 

호텔 내부 촬영한 동영상이니 참고해주세요!

 

침대도 폭신하니 괜찮은편

 

테이블이 있으면 확실히 편하고 좋아요. 저처럼  TV볼 때 커피나 과자 먹으면서 보는 사람이라면 ㅋ 이런 배치 딱 좋습니다. 만족! 

 

 

여긴 욕실~ 건물도 오래되었고, 시설이 전체적으로 좀 오래된 분위기지만, 깔끔하고 잘 청리가 되었더라구요. 사용함에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식사는 2층에서 하시는 것 같구요, 조식만 따로 드신다면 1,980엔입니다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안먹긴 했음) 아! 그리고 낮 10시부터 저녁 9시인가? 8시인가? 여하튼 그 시간 안에 2층에 있는 소프트드링크바 공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2층으로 가면 이렇게 소프트드링크바가 있는데, 맘껏 이용하세요 ㅋㅋ 커피/우롱차/탄산음료 등등 공짜로 마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음료 사오지 말껄....(물론 이 존재를 알고 이후론 사오지 않았습니다 ㅋ). 

커피도 괜찮고, 티 좋아하는 분들은 커피머신에서 뜨거운물 나오니깐 거기서 뜨거운 물 받은 후 티백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신 음료컵은 쓰레기통에, 남은 음료수는 음료수 버리는 곳에 따로따로 버려주세요! 

 



[미츠이가든 호텔 구마모토 후기]


-사쿠라마치 버스터미널과 가까운편이라, 도시이동이나 시내 이동할 때 편했음

-인근에 상점가가 있어서 식사나 쇼핑하기에도 괜찮음

-호텔건물이 오래된 느낌이긴 하지만, 청소나 환경이 나쁘지 않음. 그리고 2층 프리 드링크바 이용이 나름 쏠쏠했음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함. 한국인 관광객보단 대만이나 중국계열 분들이 좀 많아 보였음

-나름 괜찮은 호텔이었습니다만, 다음에 이용을 하게 된다면 REF 베셀 호텔, 리치몬드 호텔 구마모토 신시가이같이 좀 더 버스터미널 및 상점가와 가깝고 시설이 신식인 호텔쪽으로 이용을 하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하핫! (이왕 가는거 좀 더 가까운 곳이 편하고 좋을 듯 했음. 미츠이가든은 여하튼 좀 걸어가야하는 위치이긴 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