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13 - 5/19) 자세히보기

PHOTO

애드센스 수익을 드디어 받다 ㅠㅠ

수시아 2018. 11. 7. 12:21
반응형

지난번 애드센스 수익을 못받았다고 글을 올렸는데요, 드디어 어제 들어왔습니다. 돈을 못받은 사연은 아래 링크를 확인 ㅠㅠ 




http://nana83.tistory.com/550



은행의 BIC CODE가 입력이 안되어, 반환이 되었다는 은행의 이유를 듣고 그냥 기다리기만 했습니다. 애드센스에 개별적으로 연락을 취할 방법이 없던지라 그냥 기다렸습니다. 지급내역의 이동순서를 확인해보니 






10월 21일 애드센스가 카카오뱅크에 수익을 입금

10월 24일 카카오뱅크가 NO BIC CODE란 이유로 돈을 애드센스측에 반환

10월 25일 카카오뱅크에 전화를 걸어서 수익금 안들어온다 문의, 그러자 돈을 10월 24일에 반환했단 연락을 받음.

10월 26일 애드센스측에 반환된 금액이 확인됨

10월 26일 애드센스가 다시 돈을 재입금

11월 6일 카카오뱅크에 돈 입금된걸 확인


요 순서가 될 것 같습니다. 특별히 정보를 재수정하지도 않았는데, 돈이 다시 들어온걸로 봐선 애드센스측의 미스가 맞던 것 같네요. (내가 은행코드랑 정보 입력하는걸 10번을 넘게 체크했다구!!) 여하튼 무사히 잘 해결이 되었습니다. 진짜 오래도록 기다려온 수익전환의 순간인데, 이런 일이 생겨서 당황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잘 해결이 되었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수익금 받다가 문제가 생긴다면=_=a 그냥 기다리심 해결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마무리가 엉성해서 ㅈㅅ) 영어로 이메일 써서 보낼 생각하니 머리가 아팠는데, 이렇게 허무하리만큼 일이 풀려서 다행입니다. 또 언제 수익금이 들어올진 모르겠지만 그땐 잘 들어오길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