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13 - 5/19) 자세히보기

정보&EVENT

포켓몬고 할로윈 이벤트 정보, 포켓몬고 기어르 + 할로윈 피카츄 + 불켜미 를 잡았다

수시아 2019. 10. 20. 23:44
반응형

 

할로윈 기간이라고 요즘 포켓몬고에선 고스트 계열의 포켓몬이 많이 잡힙니다. 그리고!!! 매년 스페셜한 피카츄가 나와서 우리를 즐겁게 하는데...그것도 잡았습니다. 너무 많이 잡으면 지우는게 귀찮은지라 ㅋ 그냥 적당히 잡습니다. 

 

포켓몬고 기어르 

 

오늘 레이드배틀을 통해서 잡은 기어르입니다. 도등에 성공했군요! 5세대 포켓몬이라 들었구요, 이거 잡을 때 나사들이 벌어졌다~ 붙었다~ 이러더라구요. 은근히 잡기 까다로웠습니다. 

 

포켓몬고 할로윈 피카츄

이번에 나온 할로윈 피카츄가 제 기준에선 제일 귀여운 것 같아요. 옷 귀여운거 보세요 ㅋㅋㅋㅋ 이건 야생에 널려있는지라,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ㅜㅜ 이거 라이츄로 진화는 못시키더라구요. 예전엔 스페셜한 피카츄도 라이츄로 진화가 가능했는데 ㅠㅠ 고게 쬐금 안타깝습니다. 

 

할로윈 시즌 끝나기 전 잡으소서! 

 

포켓몬고 불켜미 

야생에서 잡은건 아니구요, 필드 리워드로 잡았습니다. 5세대 포켓몬들의 디자인이 참 다양한 것 같아요 ㅎㅎ 촛불까지 나오다니!

 

 

신오의 돌 & 하나의 돌 획득

참...얻기 힘든 아이템 중 하나인 신오의 돌과 하나의 돌 입니다. 제가 그렇게 열정적으로 게임을 하는 스타일이 아닌지라 ㅋㅋ 얻기 더 힘들었던 것 같아요. 신오의 돌은 배틀을 통해 얻었고, 하나의 돌은 필드리서치 7회차 클리어해서 받았어요. 하나의 돌은 5세대 포켓몬들 진화할 때 쓴다고 합니다. 아직 진화할 녀석이 없는지라(사탕 덜 모음), 좀 시간이 지난 다음에야 진화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신오의 돌론...뭘 진화할지 고민을 해야겠습니다. '니로우' 사탕을 다 모으긴 했지만, 진화해도 그닥 쓸만한 포켓몬은 아니란 소릴 들어서 ㅋㅋㅋ 배틀에서 뛸만한 아이를 위해 남겨놔야할 것 같아요. 

 

포켓몬고 할로윈 이벤트 

 

기간 : 2019년 10월 18일(금) 새벽부터 2019년 11월 1일(금)까지

-야생, 알, 레이드배틀에 고스트타입, 악타입 포켓몬들이 평소보다 많이 출현 — 고오스, 니로우 등이 평소보다 많이 출현합니다. 핼러윈을 맞아 영혼포켓몬 「데스마스」가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레이드배틀과 야생에 의상을 입은 포켓몬이 등장! ㅡ 의상을 입은 포켓몬들이 “Pokémon GO”에 찾아옵니다! 레이드배틀에서는 껍질몬 의상을 입은 「이상해씨」, 탕구리 의상을 입은 「파이리」, 데스마스 의상을 입은 「꼬부기」가 등장합니다. 야생에서는 따라큐 의상을 입은 「피카츄」가 등장합니다! 운이 좋다면 이 귀여운 포켓몬들의 색이 다른 모습도 만날 수 있습니다!

-암흑포켓몬이 “Pokémon GO”에 처음으로 등장! 전설 레이드배틀에 「다크라이」가 등장!

-오싹하고 재미있는 필드리서치 과제 가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등장합니다.

-으스스한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트레이너님, 핼러윈 이벤트가 시작되면 스페셜리서치를 확인해보세요. 「봉인포켓몬」을 만날 수 있을지 몰라요...
[보너스]


*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는 「포켓몬의 사탕」이 2배 * 알이 부화할 때 얻는 「포켓몬의 사탕」이 2배 * 박사에게 보낼 때 얻는 「포켓몬의 사탕」이 2배 (포켓몬 진화하기 좋은 타이밍입니다) 


https://pokemongo.nianticlabs.com/ko/post/halloween2019/

 

2019년 「Pokémon GO 핼러윈」을 준비하세요!

트레이너 여러분 10월이 되었습니다. 조금 오싹한 분위기를 즐길 때가 되었다는 뜻이죠! 올해는 등골이 오싹할 만큼 즐거운 이벤트를 기대해주세요. 한국 시간 2019년 10월 18일(목) 새벽부터 시작 [이벤트 내용] 「GO로켓단」에게서 새로운 그림자 포켓몬을 구출하자 — 근처 포켓스톱에 있는 「GO로켓단 조무래기」에게서 다음 그림자 포켓몬을 구해주세요: 뿔충이, 딱충이, 독침붕, 에레브, 마그마, 라프라스, 메리프, 도토링, 잎새코, 깜까미, 톱치, 선인

pokemongoliv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