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9/23 - 9/29)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0년 1월 넷째 주 염소자리 운세 (1/20~1/26)

수시아 2020. 1. 17. 23:18
반응형

 

2020/1/20-1/26 山羊座の空模様

 

새로운 도구나 재료를 얻게 되었다면

그 사용법을 배워야만 합니다.

이번 주는 마침,

그러한 프로세스가 진행될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화구(그림 그리는 도구)를 사용해 테스트로 그림을 그려보거나,

새로운 야채를 살짝 삶아서 맛을 보거나,

이러한 것입니다.

아하~이건 이러한 특징이 있었구나!

라고 이해하고 나서야,

그림의 주제나 레시피 플랜 등이 새롭게,

마음속에서 하나씩 떠오르게 됩니다.

 

도구를 손에 넣은 시점부터,

활동이 시작되는

이러한 전개도 자주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저씨에게 바이올린을 받았다'

'인근 주민으로부터 권투 글로브를 받았다'

등의 이유로,

음악이나 스포츠를 시작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올가을엔 그러한 일도,

어쩌면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물건'이 '체험'으로 이어지고,

그 '체험'이 인생의 중요한 무언가로 바뀌어가는

이러한 전개는..

꽤 자주 일어나는 일이라 생각됩니다.

 

 

 

[수시아 왈] 

특별한 해석이 필요 없을 것 같네요 ㅎㅎ 새로운 도구, 물건을 손에 넣게 되고... 그 물건과 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테스트를 해보는 한 주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러한 테스트를 통해 아이디어는 물론, 내 인생에서 중요한 무언가로 바뀔 수 있는 체험을 하게 될 수 있다고 말하는데요, 새롭게 나에게 들어올 그 무언가를 기다리며 즐겁게 한 주 보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와 저의 절친 J양의 생일이 19일 일요일이네요. 에헷! 저와 생일이 똑같은 염소자리 여러분들~ 생일 축하합니다. 그리고 이 운세를 볼런지 몰겠다만(아기 키우느라 정신이 없어서리 ㅋ) J양! 생일 축하해요. 건강하고 행복한 1년 보내장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