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13 - 5/19) 자세히보기

일본방송/생활정보

[일본정보] 일본 스타벅스 2018 사쿠라 시리즈 - MD, 한정판 음료 3종

수시아 2018. 3. 5. 01:30
반응형

일본 스타벅스에 벌써부터 봄이 찾아왔네요. 2월 15일에 1차로 사쿠라 에디션 Looking Back을 선보였으며, 2월 28일엔 Looking Forward라인이 선보여졌습니다. 일본에 여행가시는 분들이나 사쿠라 에디션을 좋아하셨던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D (이미 품절난게 많을려나?ㅎㅎ) 





 Looking Back (2018년 2월 15일 발매) 


레트로한 느낌으로 디자인한 2018년 사쿠라 에디션입니다. 원래 이렇게 많이 나왔던가요? (내가 너무 관심이 없었나? ㅋㅋ) 여하튼 제품군이 상당히 많아서 사쿠라 MD모으는 분들은 신명날 것 같아요. 





요건 인스타에서 담아온 사진


위에 사진보단 이게 좀 더 실물에 가까울 것 같긴 합니다. ^^ 오른쪽에서 3번째 병으로 된 아이템이 쬐금 탐나긴 합니다. 





 Looking  Forward  (2018년 2월 28일 발매) 


2월 28일에 2차로 발매된 Looking Forward 입니다. 이건 컬러감이 제 취향이 아닌지라 (엉뚱하게 블루가 들어가서 =_=a) 앞전에 발매된 라인이 더 이쁘다고 생각됩니다. 






인스타에서 담아온 사진


2018년도 사쿠라는 제 취향은 확실히 아닌 것 같네요. 아하하하하하! 사실 MD는 별루 맘에 안드는데, 아래 음료수 라인이 맘에 들어서 이 포스팅을 쓰게 된겁니다. 봄시즌에 일본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스타벅스 재팬의 한정판 메뉴도 꼭 챙겨보시길 바라니다. 개인적으로 프라푸치노가 확 끌립니다 ㅋㅋ 






2018년 봄시즌 딸기&사쿠라 음료메뉴는 요렇게 3종입니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에






사쿠라 스트로베리 핑크모찌 프라푸치노 (さくら ストロベリー ピンク もち フラペチーノ)

가격 : Tall 580엔


사쿠라모찌를 이미지로 하여 제작한 프라푸치노입니다. 음료 베이스는 딸기인 것 같구요, 위에는 스트로베리 초코칩으로 포인트를 준 것 같아요. 속 안에 모찌모찌한 것들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한 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일본으로 당장 달려가고 싶다 ㅠㅠ) 




사쿠라 스트로베리 핑크 밀크 라떼 (さくら ストロベリー ピンク ミルク ラテ)

가격 : short 430엔, Tall 470엔, Grande 510엔, Venti 550엔


우유에 사쿠라 & 스트로베리를 믹스한 음료입니다. 휘핑크림 위에 화이트와 핑크컬러의 초콜릿 토핑을 올려 벚꽃이 흩날리는 모습을 연출했다는군요. 음료 안에 사용된 소스는 벚꽃의 꽃잎과 잎을 사용해 만들었는데, 소스만 사용한게 아니라 잎과 꽃잎을 잘게 다져서 음료 안에 넣었다고 하더라구요. 신기할 것 같아요 :D 


스트로베리 핑크 티 (ストロベリー ピンク ティー)

가격 : short 430엔, Tall 470엔, Grande 510엔, Venti 550엔


베이스는 TEAVANA의 카모마일, 거기에 사쿠라와 스트로베리 소스를 섞어 만든 과일향 가득한 음료입니다. 위에 동동~떠있는건 동결건조한 딸기분말이라고 하는군요. 카모마일과 딸기가 잘 어울렸나? 싶긴 하지만...일단 비쥬얼로만 보면 상콤/달달함이 폭발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사진 및 정보출처 : 스타벅스 재팬 blog, instagra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