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13 - 5/19) 자세히보기

일본방송/생활정보

지방을 태워 날씬하게 해준다는 음료수 - 헬시아

수시아 2016. 8. 1. 17:29
반응형
일본에선 참 다이어트 식품/서플리먼트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안에서도 꽤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상품이 있어서 오늘 글을 써볼까 합니다. 



TV광고로도 많이 보셨을테고, 일본 편의점에서도 많이 보셨을 그 음료 '헬시아' 입니다. 헬시아는 지방의 연소를 돕는 '카테킨'이란 성분을 음료에 첨가하여 마시면 지방을 태우는 힘을 길러준다는 광고를 하는데요....예전에는 녹차위주로 나오더니 탄산, 커피, 스포츠 워터, 오곡음료 심지어 논알콜 맥주까지 나왔습니다. 마실 수 있는 모든 음료에 다 적용시키는 것 같아요 ㅎㅎㅎ 


헬시아 논알콜 맥주 CM (출처 KAO JAPAN youtube)


가장 최근에 발매된 상품인 것 같습니다. 모델은 맛평론가로 직종을 바꿔야 할 것 같은 와타나베 아저씨가 맡았습니다. 어째 본업인 개그맨보다 평론가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요걸 제일 많이 보셨을 듯! 헬시아 녹차입니다. 카테킨이 한병에 540mg이 들었습니다. 예전에 마셔보긴 했는데, 보통의 녹차보단 확실히 쓴맛이 강합니다. 그래서 전 한 병 마시고 안마셨습니다 ㅋㅋㅋ (녹차의 쓴맛을 그닥 안좋아했음) 





요건 헬시아 커피 (모두 무당이구요, 검은색이 블랙/브라운 컬러가 밀크커피입니다)

전 녹차보단 커피파라 녹차보단 요게 더 땡길 것 같네요. 2016년도 초반에 새로 발매된 상품입니다. 담에 일본에 놀러가면 마셔봐야겠습니다. (후기를 보아하니 일반 커피보단 확실히 맛 없답니다 ㅠㅠ 맛을 버리고 결국 살 빼는걸 선택해야하나요? OTL) 






http://www.kao.co.jp/healthya/ (상세정보는 공식홈페이지 참고하세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