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13 - 5/19) 자세히보기

지름기록

맥심 카카오프렌즈 쁘띠 보온병 : 무지 보온병으로 GET! 실사 확인하요

수시아 2019. 6. 4. 23:32
반응형

요즘 난리라는 맥심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을 샀습니다. 지난번 출시될 땐 못사고, 이번엔 샀어요. 왜냐? 이뻐서요 ㅋㅋㅋㅋ 정말 단순히 이뻐서 샀습니다. 사실 전 커피믹스를 안마시고 집에서 아빠만 마시는데, 그냥 미리 쟁여놔도 되겠다 싶어서 샀어요. 커피는 당연히 모카골드 마일드(다른거 드시지도 않음) 

 

 

모카골드 마일드의 경우에는 유리컵이랑 쁘띠 보온병 2가지가 선물로 들어갔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종종 유리컵이 온다는 소릴 들어서 전 그냥 매장에서 직접 보고 고르기로 했습니다. 원하는 캐릭터 상품이 있으면 무조건 매장행입니다 (단호박)

 

 

일단 패키지의 겉면을 보면 유리컵이랑 쁘띠 보온병이 다르게 프린팅이 된걸 확인할 수 있어요. 그런데 인터넷으로 배송을 시키면 무조건 랜덤이라해서....원하는 제품 받고싶다면 무조건 매장행으로 추천합니다.

 

아! 커피믹스 260개들이랑 카카오프렌즈 선물 함께들어간 이 상품의 가격은 29,780원입니다. (커피믹스만 구입할 때 보다 비싸긴 합니다만....선물이 이쁘니 용서)

 

 

무겁게 이고지고 왔습니다 ㅋㅋㅋ 12g짜리 260개 들었으니...기본적인 커피무게만 3.12kg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선물무게 + 종이박스무게가 더해지면? 체감하는건 한 4kg될 것 같아요. 절대 가볍진 않지만 ㅋㅋ 선물 때문에 참습니다 (많이 참는다 ㅋ) 

 

 

선물 체크하는 방법! 일단 패키지에 선물이 프린팅이 되어있구요(쁘띠 보온병 그려져있음), 그리고 그 옆에 작은 구멍이 있는데...거기에 캐릭터가 짠! 하고 보여집니다. 라이언, 어피치, 무지 본인이 원하는걸로 선택하심 됩니다. 

 

 

 

 

참고로....롯데마트에 가장 많이 남은건 라이언이구요, 어피치랑 무지는 진짜 1~2개? 뿐이 안남았어요 (사실 보온병 디자인만 보면 무지가 제일 이쁨 ㅋㅋ 그래서 전 무지 샀어요) 

 

박스 뜯어봅시다~ ㅋㅋ 이쁘게 뜯지 못해요. 그냥 막 뜯어냅니다. 

 

 

커피믹스 260개 담긴 박스 하나와, 보온병이 담긴 박스 하나. 총 2개의 상자가 담겨져 있더라구요.

 

 

 

이것이 커피상자(이 커피상자 안에 OK캐쉬백 200점 정립하는 코드번호가 담겨져 있어요. 커피믹스 나오게 하는 구멍이 있는데, 그 구멍을 낸 종이 뒷면에 숫자가 적혀져 있습니다. 그걸로 적립하심 됩니다. 시럽 어플리케이션에서 적립 가능요)

 

 

 

오늘의 주인공!! 무지 보온물병입니다. 쁘띠라서 작죠? 이렇게 작아보여도 용량은 330ml였습니다 (높이감이 낮고, 옆으로 통통한 스타일) 

 

아이스 커피 마시는 무지의 캐릭터가 너무 신명나고 귀여워보여요 >_<

 

 

뚜껑에 달려있는 무지도 핵귀여워요~ (때 탈 것 같지만, 조심조심해서 쓸려구요)

 

 

 

분해하면 이렇습니다. 돌려서 쓰는 타입

 

 

보온물병의 입구부분이 생각보다 넓은편이라, 청소하기도 편할 것 같았어요. 사이즈 적당하고, 귀엽고....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뚜껑 귀여우니깐 다시 찰칵! 이힛~ 잘 쓰겠습니다. 

 


아! 카카오프렌즈 콜라보인 만큼...커피믹스 패키지에도 이렇게 카카오프렌즈 프린팅이 들어갔어요. 신명나게 춤추는 라이언...너무 귀엽습니다. 아주 잔잔하게 귀여움이 더해진 제품인지라, 구입 후 만족도 높았어요! 카카오 좋아한다면 하나 지르소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