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13 - 5/19) 자세히보기

먹고놀자

한남동 맥심플랜트에 있는 카누 스위트카페 후기 : 신제품과 컵 받는 방법

수시아 2019. 12. 3. 15:58
반응형

오래간만에 가게 리뷰군요 ㅎㅎ 친구들과 평일 대낮에...시간을 내서 함께 점심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카누에서 스위트카페 팝업스토어를 운영중이란 이야기를 듣고, 한강진역에서 밥 먹고 차를 마시기로 했어요! 그럼 카누 스위트카페 후기 함께 보시죵~

 

카누 스위트카페 

 

운영기간 : 2019년 12월 15일 (운영시간| 11시~21시)

위치 : 한강진 맥심플랜트 지하 2층 

교통편 :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6호선 한강진역입니다. 출구는 3번출구, 이태원 방향으로 쭉쭉 올라가면 됩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으니...차를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한강진역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그쪽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점심식사 후 맥심플랜트로 향했습니다. 한강진역에서 덩치가 큰 건물인지라...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트리 옆에 출입문이 있는데요, 이 건물 지하 2층으로 내려가셔야지 카누에서 운영중인 팝업스토어에 방문이 가능합니다 (그 외의 층에선 맥심에서 운영중인 일반 카페임) 

 

스위트카페 안내판! 11월 13일 ~ 12월 15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입니다. 앞에 전시된 컵 있죠? 그것도 무료로(미션을 수행해야함) 받을 수 있고, 카누에서 신제품으로 나온 티라미수 라떼, 바닐라 라떼, 무카페인 라떼 총 3종을 마셔볼 수 있어요. 

 

 

들어가면 이렇게 커~다란 티라미수가 반겨줍니다. 이거 CF에 나왔던 티라미수 모형이라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만져봤는데, 케이크 재질이 말랑~말랑~하니 재미있었습니다. 참고로, 여기 케이크 앞에서 동영상(얼굴 나오고, SNS에 공유)을 촬영하면?? 위에 있는 맥심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을 준다고 합니다. 선착순이라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인테리어 너무 이뻐요! ㅋㅋ 인생샷 찍기에도 좋으니 사진 좋아하는 분들은 기념촬영 해보시길 바랍니다. 

 

 

자! 주문을 해봅시다. 주문좌석에서 본인이 마시고 싶은 라떼를 선택해서 말씀하면 됩니다. 저와 제 친구들은 티라미수 라떼로 주문했어요. 참고로 컵 컬러는 고를 수 있는데, 가운데 있는 민트색 컵은 모두 소진이 되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갈색컵/흰색컵만 집에 들구갈 수 있다하니 참고하세요 (12월 2일 월요일 기준입니다)

 

 

위에서 설명하긴 했지만 영상을 촬영 후 SNS에 업로드하면 커피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맥심플랜트에서 쓸 수 있는 1만원권 기프티카드이고, 사용기간이 5년이라고 하더라구요. 관심있는 분들은 동영상 남기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이쁜 컵들이 쫘르르르르~ 저 민트색 받고 싶었는데, 쬐금 아쉽네요 ㅎㅎ 전 갈색컵으로 받았어요. 하얀색이랑 갈색 고민하다가..."갈색이 좀 더 그럴싸해보여~"란 생각에 그걸루 받았습니다. 컵 받는 방법은 제가 아래에 자세히 써놓을께요 (그냥 다 공짜로 주는거 아니라, SNS미션 및 감상평 작성을 해야지만 줍니다. 컵 안받으실 분들이라면 그냥 공짜로 제공되는 커피만 드실 수 있어요~컵이랑 신제품은 못받으시구요 ㅎ) 

 

 

깨알같은 휴대폰 충전서비스도 제공이 됩니다. 

 

 

물론 와이파이도 제공 중. SNS인증 이벤트가 많은지라, 와이파이는 필수인 것 같아요 (영상 업로드할 때 필요하죠! 암요) 

 

 

컵 받는 미션 소개입니다. SNS에 카페 인증글을 올려야 하는데요, 해시태그로 #카누스위트카페 #카누라떼 # #맥심플랜트 이 3가지 태그를 꼭 걸어야합니다. 그리고 커피 제공될 때 감상평을 적으라고 '엽서' 1장을 주는데요, 거기에 글도 써야해요. 마지막으로!! 컵은 새로운 컵을 받는게 아니라, 본인이 커피 담아서 이용했던 그 컵을...받아가는겁니다. (씻고 물기 제거 후 포장해서 가져감) 

 

총 3가지 미션을 수행해야지 컵 + 카누 신제품 3종을 선물로 받아갈 수 있어요 ^^ SNS는 보통 인스타그램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고, 페북/트위터/블로그 다 괜찮을 것 같습니다. 본인이 편한걸루 하세요! 

카페 실내 인테리어! 완전 핑쿠핑쿠~하니 여성들 취향저격입니다. 사진도 이쁘게 잘 나오구요. 

 

의자도 벨벳 ㅋㅋ 좌석이 여기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제가 앉은 의자는 등받이가 없었다는) 오신 순서대로 앉는거라, 좋은좌석을 앉는 것도 복불복입니다. 웨이팅은 쫌 있을 것 같아요. 저희가 오후 12시 40분인가? 그때 방문을 했는데, 한 5분 기다렸습니다. 평일이라 이정도지, 주말이면 진짜...사람 많을 것 같아요. 

 

 

사진찍는 사이,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친구들 모두 티라미수 라떼로 주문했구요 ㅎㅎ 이쁜 도자기 접시에 담아서 주십니다. 함께 먹을 버터쿠키도 제공이 되어요. 

커피맛은?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맥심 믹스커피에 코코아 섞은 느낌? 코코아맛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 좋아하실 것 같네요. 

 

 

덧) 참고로 커피 리필 가능합니다. 티라미수 드신 후 바닐라라떼로 리필해서 먹는 것도 가능해요. 친구가 티라미수 먹은 후 바닐라 마셨는데....저 개인적으론 티라미수쪽이 더 맛있더라구요. (역시 난 초코귀신) 

쿠키는 썩~ 맛있는건 아니지만 ㅋㅋ 그냥저냥 먹을만 합니다. 

 

요게 감상평 적는 엽서! 테이블에 볼펜이 있는데, 그 볼펜으로...뒤에 후기 적으면 됩니다. 

 

 


커피 다 마셨으면 미션 수행을 해볼까요? ㅋㅋ 일단 본인이 마신 컵을

이렇게 박박박박! 닦아줍니니다. 옆에 티슈 있으니깐 그걸루 물기제거까지 해주세요. 이후, 옆에서 포장해주는 직원분이 계시는데...그분에게 미션을 끝냈다는 걸 보여줍니다. (SNS 게시물, 엽서에 감상평 적은거 제출, 깨끗하게 씻은 컵 드림) 

 

그러면 직원분이

이렇게 탄탄하게 보장 + 신제품 3종을 담아서 부직포 봉투에 담아서 내어줍니다. 그걸 들루가면 끝~ ㅋㅋㅋ

 

 

 

이렇게 컵이랑 커피 받아왔습니다. 신난다! >_<

 

이렇게 카누 스위트카페 팝업스토어를 이용했습니다. 제가 맥심 팝업스토어는 이번이 두번째인데, 지난번에 갔을 때 보다 이번이 훨~ 괜찮은 것 같아요. 신제품도 원없이 맛볼 수 있었고, 이쁜 컵도 받고 ㅎㅎㅎ 맥심 신제품 3종 다 마셔봤는데, 저의 취향은 티라미수가 1등입니다. 디카페인도 괜찮았구요 (임산부인 친구님이 이거 좋아하심) 

한남동/이태원에 가실 계획이라면 카누 스위트카페도 꼭 방문해보세요. 기간 꼭 체크하시구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