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13 - 5/19) 자세히보기

먹고놀자

배달의 민족 B마트 후기 : 내가 슈퍼가는 것 보다 더 빨리 도착했다 :D

수시아 2019. 12. 26. 21:49
반응형

 

오늘 배달의민족 어플에 들어가니, B마트 오픈기념으로 황금향을 준다는 이벤트가 보이더라구요. (단, 1만원 이상 구입시). 그래서 이용을 했습니다 ㅋㅋ

 

현재 4천원 쿠폰도 뿌리는지라...1만원 물품을 구입해도 6천원만 결제하면 됩니다. 오픈빨이라 쿠폰과 이벤트 엄청 빠방하네요 ㅎㅎㅎ 혹시 살고계신 곳에서 B마트 이용이 가능하다면 지금 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현재 서울지역에서만 서비스가 된다고하니~ 이 점은 참고 :D

 

 

B마트에서 주문한 물품들이 이렇게 하얀색 봉투에 잘 담겨져 옵니다. 

 

영수증도 붙어있구요~

 

제가 구입한건 라면, 빵, 우유, 소세지입니다. 가격은 1만원 쬐금 넘었구요, 4천원 쿠폰써서 6천원대에 쇼핑이 가능했어요. 그리고 지금 이벤트기간인지라 배달팁도 0원입니다. (대신 5천원 이상 구입을 해야지 배송을 해줘요!)

 

 

주문한 물건들 쏟아봅시다! 저 은박봉투에 들은건 냉장식품들입니다. 꼼꼼하게 잘 포장해주시더라구요~

 

은박에 들었던거 풀러서 찰칵! 오뚜기 짜장면, 간짬뽕, 소라빵, 소보루빵, 후랑크소세지, 서울우유 구입했구요....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황금향 2알도 공짜로 받았습니다. 

 

 

오픈기념서비스로 받은 황금향 2알 :D 냉장고에 잘 넣었습니다.

 

 

삼립에서 나온 미각제빵소 초코소라빵. 가격은 1,290원입니다. 유통기한은 쬐금 짧긴 하군요...12월 28일까지입니다. 뭐! 어차피 저녁으로 먹을꺼라 상관은 없었습니다 ㅋㅋ 

 

뜯으면 초코크림이 딱! 생각보다 엄청 많이 들었더라구요~

 

그리고 초코맛이 아주 찐!!!!!!!!!!!!!!!!!하게 느껴집니다. 좀 달다 싶을만큼 찐한 느낌? 그냥 드시기보단 흰우유나 블랙커피랑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제과점빵 아니라고 사실 큰 기대는 안했는데, 아주 초코초코한 빵이었습니다. ㅋㅋ 당 떨어질 때 괜찮을 것 같아요. 

 

 

이건 유통기한이 쬐금 더 남은 것 같아서...내일 먹을려고 쟁여둔 소보루빵. 가격은 790원 (싸다 ㅋ)

 

 

오뚜기 짜장면은 멀티팩으로 구입했습니다. 4개들이 2,690원. 봉지 하나로도 판매를 하는데, 어차피 집에 짜장면 먹을 사람이 많은지라 ㅋㅋ 그냥 멀티로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오뚜기 짜장면 한 봉은 790원입니다. 

 

더건강한 후랑크(1,990원)과 서울우유(2,690원)

 

 

 

내가 좋아하는 간짬뽕도 찰칵! 컵라면 주문하니깐 센스있게 나무젓가락 2개를 함께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이런 세심함 좋으다)

 

 

 

 

참고로 여기서 제공되는 흰색봉투는 매립 시 분해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분리수거로 빼지 마시고, 일반 쓰레기봉투에 넣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재활용할 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현재 쿠폰을 뿌려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 

▶배송시간이 엄청 빨라요. 주문 후 우리집까지 20분 내로 도착을 했습니다. 완전 초스피드

▶물건을 멀티팩이 아니라 1개 단위로도 구입이 가능하여 과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과일도 소량으로 판매를 하는데요, 1인가구 or 소량으로 물건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최적

▶가격대는 일반 소매가격이랑 비슷. 가끔 세일하는 품목도 있긴 하지만 평균적으로 일반 슈퍼에서 판매하는 가격대

▶배송료가 현재는 없지만, 추가로 얼마 붙는지에 따라 이용여부가 쬐금 갈릴 것 같습니다 (지금은 공짜라 좋음) 

 


 

B마트 사용법

 

 

 

배달의 민족 어플 메인화면에, 왼쪽 상단에 B마트 라고 적힌 아이콘을 클릭! 

 

 

 

 

 

 

마트이용 전, 쿠폰도 받자! B마트 페이지 중간에 쿠폰받는 페이지가 있는데 거길 들어가자! 

 

 

 

 

쿠폰이 3종이 뿌려진다. 사용기간은 2019년 12월 31일이니 서두르자!

 

◎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는 4천원 할인권(5천원 주문시 사용이 가능)은 1회 다운로드가 가능

2만원 이상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천원 쿠폰, 3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이천원 쿠폰은 5회 다운로드 가능

 

 

 

쿠폰을 받으면 본격적인 쇼핑을 하면 된다!

 

 

 

 

저녁 7시 30분에 주문 끝 → 7시 38분에 물품 준비가 완료 →7시45분 물건이 도착 

 

엄청난 스피드입니다. 제가 밖에 나가서 슈퍼에서 장을 보더래도, 저 시간보단 늦을 것 같은데 ㅋㅋㅋ 날 추운데 집에서 편안하게 장을 봐서 좋았어요. 쿠폰이 아직 남았으니 다음에 또 이용을 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