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11/11 - 11/17) 자세히보기

별자리운세/이시이 유카리 주간 염소자리

이시이 유카리 2020년 10월 둘째 주 염소자리 운세 (10/5~10/11)

수시아 2020. 10. 2. 22:07
반응형

 

2020/10/5-10/11の星占い 山羊座

 

예를 들어, 학교 교단에 서있는 선생님이나, 큰 회사를 경영하는 사장님은... 학생들이나 사원들 눈으로 볼 땐 무척이나 강력한 힘을 가진 존재로 보입니다. 하지만, 선생님이나 사장님 개개인은 학생/사원들이 상상하지도 못할 정도로 공포심, 불안감, 두려움, 경계심으로 시달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더욱이, 그러한 불안이나 경계심을 안고 있는 상황에선 학생들이나 사원들이 보고 있던 '자신의 힘(강력한 힘)'에 대해선 생각도 하지 못하게 됩니다.

[해석] 학교 교단에 서있는 선생님/큰 회사를 경영하는 선생님은 학생들과 사원들이 볼 땐 크고 강력한 힘을 가진 존재로 비칩니다. 하지만, 정작 선생님이나 사장님은 타인들이 모르는 불안감, 공포심, 두려움, 경계심으로 시달리는 경우가 많죠. 그러한 경계심과 불안감이 커지는 순간에는 학생들/사원들이 보고 있는 '자신의 힘, 권위'조차 생각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무척이나 '강한' 상태입니다. 주변에서 보자면 무척이나 강한 힘을 손에 쥐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 스스로는 어쩌면 그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내가 주변에 얼마만큼 '강하게 보이는지'를 모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소인국에 간 걸리버처럼 무심코 가까운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는 일을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해석] 지금의 염소자리는 무척이나 '강한' 상태입니다. 주변에서 보면 무척이나 강한 힘을 손에 쥐고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그 사실을 깨닫지도 못할 뿐더라, 주변에서 날 강하게 보고 있단 사실조차도 모르고 있습니다. 걸리버 여행기 속 걸리버처럼...본인의 의도하진 않았지만, 무심코 저지른 행동에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는 일을 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힘을 갖고 있다는 건 더할 나위 없이 멋진 일입니다. 누구나 그 힘을 원합니다. 강해지고 싶어 합니다. 지금의 당신은 그 힘을 갖고 있는 존재로,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내 마음을 채울 수도, 기쁜 일도, 즐거운 일도, 착한 일도, 남을 돕거나 기쁘게 해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론 매우 '좋은 일'입니다.

[해석] 힘을 갖는건 멋진 일입니다. 누구나 그 힘을 원하고, 강해지고 싶어합니다. 지금의 염소자리는 그 힘을 가진 존재로, 원한다면 내가 하고픈 일을 맘껏 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의 만족을 채우는 일도 할 수 있고, 기쁜 일, 즐거운 일, 착한 일, 남을 돕고 기쁘게 해주는 일 등 모든걸 할 수 있습니다. 이건 매우 '좋은 일'입니다. 

 

자신이 어느 정도로 강하게 보이는지, 실제로 어느 정도의 강한 힘을 갖고 있는지. 본인의 힘을 자각하고 있는 않은 상황이라면, 아마도 그건 '겸허함/겸손함'과는 다른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 사실을 모르고 있으면, 여러 가지 어려운 일이 생길 것입니다. 누구나가 원하고 있는 힘을 갖고 있다는 것은 양날의 검입니다.

[해석] 본인의 힘이 어느정도인지, 남들이 어느 정도로 보고 있는지 아는 과정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본인의 힘을 자각하지 못하고 행동하는거라면(힘이 있는데 그걸 모르고 힘이 없는 척 행동하는거), 그건 '겸허함(자신을 낮추어 행동하는 것)'과는 좀 다른거라 생각합니다. 본인의 힘을 모르고 있으면, 여러 가지 어려운 일들이 생기게 됩니다. 힘을 갖고 있다는건 양날의 검(유용한 면이 있는 반면에 위험한 요소도 동시에 가지고 있음의 비유)과도 같은 것입니다.  

 

이 시기, 벽이나 지위, 경계선을 뛰어넘는 커뮤니케이션이 그러한 (조금 위험한) 상황으로부터 당신을 자유롭게 해 줄 것입니다. 평소라면 말을 안 할 것 같은 상대, 입장도 처지도 동떨어져 있을 것 같은 사람들과 각각 이야기를 나눌 때, '자신의 힘의 크기'를 판단할 수 있게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익숙한 세계에만 머물러 있을 땐 '본인의 힘'을 자각하기 어렵습니다. 이질적인 사람들과 만나는 이 시기야 말고, 남들이 아닌 바로 나 스스로가 자신에게 진실을 알려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해석] 이번 주, 벽이나 지위/경계선을 뛰어넘어 소통을 해보세요. 그러한 소통을 통해 양날의 검이 갖고 있는 위험한 상황으로부터 당신은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평소라면 대화도 안할 것 같은 상대, 입장도 처지도 동떨어져 있을 것 같은 사람들과 만나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힘의 크기'를 알게 될 것입니다. 익숙한 세계에만 머물러 있다면 '본인의 힘'을 자각하기 어렵죠. 낯설고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는 이 시기, 스스로가 스스로에게 '내가 가진 힘'을 알려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앎으로써 '힘'을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본심이 바라는 방향으로, 보다 편안하면서도 과감하게, 그 힘을 사용해 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해석] 본인의 힘을 알고, 그 힘을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보다 편안하면서도 과감하게 나아갈 수 있도록...본인의 힘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말은 어렵지만, 그냥 본인이 갖고 있는 힘의 존재를 알게 된다. 그리고, 그 힘을 활용하여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자! 요렇게 정리하면 될 것 같습니다. 남은 연휴기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