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13 - 5/19) 자세히보기

일본정보/잡지 개봉기

[개봉기] 일본잡지 개봉기 - JELLY(젤리) 2016년 9월호 잡지부록 - EMODA 화장품 4종

수시아 2016. 7. 23. 13:39
반응형


드디오 오늘 받았네요 ㅠㅠ JELLY 2016년 9월호 잡지입니다. EMODA의 화장품 4종이 부록으로 들어갔구요, 일본에서도 금방 품절나서 혹시 못받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ㅋㅋㅋ 무사히 잘 왔습니다. 잡지부록 상세하게 찍었으니 함께 보시죵! (무척이나 신이났음 :D) // 9월호 잡지내용은 K뷰티에 관한 내용이군요. 패션, 메이크업 등 다양하게 실림



부록을 뜯어보니 이런 모양 (아이섀도우 1개, 립앤칙 1개, 립글로즈 2개) 





화장품만 뜯어서 봤습니다. 


아이섀도우가 끝부분이 살짝 박살이 나서 마음이 아프긴 했지만 ㅋㅋㅋ 그것 빼곤 100%만족입니다. 생각보다 커다랗네요! 1회용일 줄 알았는데, 이정도면 꽤 오래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립글로즈 비교샷)

DIOR과 비교해도 사이즈 꿀리지 않네요. 다만 속안에 들어간 액은 양이 확실히 적습니다 (그래도 꽤 오래쓸 듯) 

둘 다 투명한 스타일이구요, 발색은 거의 안되고 윤기만 넣어주는 정도입니다. 노란색은 펄이 안들어가고 입술이 반딱반딱 탱글하게 연출해준다면, 파란색은 잔잔한 펄이 들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노란색이 좀 더 제 취향! 



립앤칙입니다. 컬러는 오렌지 컬러구요, 2g 들어있어요. 색이 너무 쨍~한가 싶어서 발라봤는데...



바르니깐 그렇게 튀진 않네요! 크림타입인데 발림성도 괜찮고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것 같아 만족입니다. 4가지 화장품 중 이걸 제일 많이 쓸 것 같아요 :D




아이섀도우


위에는 브라운과 회색을 섞어놓은 듯한...펄이 안들어간 매트한 느낌이구요, 밑에는 오렌지빛 살짝 감도는 골드펄입니다. 펄입자 잔잔하고, 루나솔 바른 것 마냥 피부에 착 감기는 것 같네요. 부록이라 퀄리티를 의심했는데 살짝 반성했습니다. 






이정도면 대박 부록인 것 같네요! 에헷 :D EMODA와 JELLY부록에서 종종 화장품을 선물로 주는데, 꾸준히 지켜봐야겠습니다. 이상 부록후기 끝~ -수시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