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13 - 5/19) 자세히보기

일본정보/잡지 개봉기

[개봉기] 일본잡지 개봉기 - mini 2016년 11월호 (VANS 미니숄더백)

수시아 2016. 10. 6. 14:06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잡지가 왔습니다. 일본잡지 mini(미니)구요, 2016년 11월호 잡지부록입니다. 반스에서 나온 장지갑겸 미니숄더백입니다. 일단 전체샷!

 

어깨끈 분리 가능합니다. 


가까이서 찰칵!

 

소재는 레자구요(당연한건가?ㅋㅋ), 박음질도 나름 튼튼한 것 같습니다.

 

뒤에 포켓이 있는데, 부록상자에 담겨질 때 저렇게 구겨져서 왔네요 ㅠㅠ 사이즈가 꽤 큰지라, 핸드폰도 들어갈 것 같습니다.

 

내부는 요래요! 나이론 소재의 땡땡이로 처리를 했구요, 내부에도 동전주머니가 하나 더 있습니다. 이것저것 막 담아넣기 좋은...제품입니다. 

 

 

아주 고퀄리티는 아니지만, 제가 운동나갈 때 핸드폰과 카드, 이어폰, 열쇠를 담아가기에 좋은 가방을 찾았는데...제 기준에는 딱 적합한 제품입니다. 너무 비쌀 필요도 없고, 사이즈도 적당하고, 색상도 검정색이고 어깨끈도 괜찮은 편이네요 ㅎㅎㅎㅎ 저처럼 산책할 때 들구다닐 미니가방 or 은행이나 장보러 나갈 때 필요한 부담없이 들구 나갈 가방을 찾으셨다면 질러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심스럽게 추천 -_-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