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5/13 - 5/19) 자세히보기

일본정보/잡지 개봉기

[개봉기] 일본잡지 mini 2018년 2월호 (x-girl콜라보 네일용품) + mt 마테 무크북

수시아 2018. 1. 22. 16:05
반응형




2018년 2월호 일본 패션잡지 mini를 구입했습니다. 손톱용품 좋아하는데, 이 잡지를 사면 네일용품 11개를 준다길래..."우와! 완전 득템"이러면서 ㅋㅋ 질렀어요. 미니사이즈이긴 하지만, 이니스프리 네일용품의 1/2사이즈로 혼자서 기분전환용으로 쓰기에 부족함이 없는 양입니다. (저걸 다 쓸런지도 의문이긴 하지만ㅋ) 


탑코트 2종(유광, 무광), 네일에 영양을 주는 오일제품


은색, 적색빛이 감도는 구리빛 컬러, 하늘색, 핑크베이지 


핑크, 네이비, 다크브라운, 베이지 컬러가 들었습니다. 컬러들도 무난무난~해서 좋았어요. 


브러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공짜라고해서 퀄리티에 대한 기대감은 버렸는데...생각보다 괜찮게 잘 뽑혀져 나온 것 같습니다. 



네이비랑 하늘색 발랐을 때. 연한 컬러는 원콧으론 좀 별루구, 투콧을 발라야지 됩니다. 살짝 묽은 것 같지만 여러번 얹어서 쓰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그건 그렇구...제 손톱이 너무 둥글둥글해서 ㅠㅠ 네일컬러를 얹어도 이쁘지가 않네요. 흑!!!!!!


요건 회사원들에게 강추하는 컬러~ 무난하면서도 촌스럽지 않게 잘 빠진 컬러 같습니다. 




요건 12월에 구입한건데 ㅋㅋ 지금 올리네요. mt 마스킹테이프가 들어간 e-mook입니다. 지금은 다 품절이네요! 책을 구입하면 마스킹테이프 6개(인테리어용 2종 포함), 스티커가 들어가 있습니다. mt에서 나온 마테들 가격을 생각한다면...이 무크지는 꽤 저렴하게 잘 뽑힌겁니다. 



인테리어용 마테도 들어갔는데, 이게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창문에 붙이는 mtxcasa shade라인, 벽이나 가구에 붙이기 좋았던 mtxcasa 마테도 훌륭했습니다. 나머지 마테들도 잡지 오리지널로 제작된 상품인지라...더욱 각별했어요. 



무크지라서 1년에 1번 나올까 말까? 합니다. (정확치는 않지만) 다음에 나온다면 재구매의사 100%입니다. 완전 만족하면서 사용했어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