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4/29 - 5/5) 자세히보기

지름기록

화이트래빗 화장솜 플레인 100매 : 기볍게 쓸만한 화장솜

수시아 2018. 11. 2. 01:11
반응형


화이트래빗 화장솜 플레인 100매 (3,000원)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화이트래빗 화장솜 플레인 100매입니다. 원래는 3,000원인데, 지금 10%할인이 들어가서 2,700원에 구입했어요. 기존에 dhc 화장솜을 구매했는데, 인터넷으로 화장솜만 사기엔 배송비가 아까웠던지라 ㅋ 그냥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아이로 질러봤어요. 화이트래빗은 전 잘 몰랐는데, 워낙 유명하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질렀습니다. 



면 100%의 티슈형 화장솜이라 하더라구요. made in korea라 믿음이 갑니다. 




케이스 오픈!




요렇게 생긴 화장솜이 나와요. 사이즈는 요게 접혀있는 사이즈구요



이게 펼쳐진 사이즈입니다. 사이즈가 좀 커서 사용하실 때 대부분 컷팅해서 쓴다고 하더라구요. dhc 실키코튼의 겉면이라고 해야하나? 솜 뺀 부분과 동일한 재질 같아요. 스킨으로 피부 샤샤샤샥 닦아내는 용도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스킨 적게 먹겠지)



얇기는 요정도. 4면으로 나뉘는데, 한 면만 쓰기엔 너무 얇고...2면으로 쓰기에 좋을 것 같아요. (원래 제품의 반띵)




화장솜에 스킨 먹인 후 이렇게 손가락에 돌돌 말아서 코나 각질 뜬 부분 샤샤샤샥~ 닦아내면 좋을 것 같아요. 아세톤으로 메니큐어 지울 때에도 괜춘할 것 같구요. 



반띵 후 스킨을 먹여보겠습니다. 




스킨 먹이면 이런 느낌! 확실히 덜 먹어서 괜찮았어요. 살짝 쫀쫀한 타입의 스킨이라면....화장솜 이용해서 일회용 마스크팩을 만들어 써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괜찮은 것 같아요. 화장솜도 크고, 용량도 혜자스럽고, 순면이라 피부에도 안심입니다. 스킨으로 피부 가볍게 쓸어내릴 용도의 화장솜 찾으셨던 분, 쫀쫀한 스킨으로 일회용 팩을 만들어 쓰실 분들이라면 얇은 플레인 화장솜 구입하셔서 활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추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