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 유카리 염소자리 운세 (2024/4/29 - 5/5) 자세히보기

지름기록

일본 직구로 샀던 주방용품들 + 안약 : 소스볼, 에그슬라이서, 과도, SANTE 보티에 안약

수시아 2018. 8. 11. 15:25
반응형

간만에 일본직구로 물건을 몇가지 골랐습니다. 살까? 말까? 고민만 수십번 하다가 "에라잇! 그냥 지르자~"싶어서 질렀어요. 결과적으로 매우 만족스럽니다. 제가 고른 몇가지의 주방용품 + 산테의 베스트셀러인 보티에 안약 소개할께요 :D



일단 주방용품들



하리오 내열유리 소스볼 3개세트 

빅토리아녹스 과도 (이건 국내가 더 저렴했네요 ㅠㅠ)

Verdun 과도 16.5cm : 이건 친구꺼라 리뷰에서 패스

스테인레스 에그 슬라이서 



친구님이 주방칼로 구입한 Verdun 산도쿠 칼입니다. 베스트셀러라...절삭력도 좋고, 올스테인레스라 소독하고 관리하기 편하다 하더라구요. 제가 추천한 제품인데...잘 쓰길 바라면서 ㅋㅋㅋ



이건 스위스에서 많이들 사온다는 빅토리아눅스(맥가이버칼로 유명한 브랜드)의 과도입니다. 흠...이건 국내가 더 저렴하네요. 국내에서 5천원대에 구입 가능합니다. 전 7천원대에 구입했는데 ㅠㅠ 속이 쓰리지만 어쩔 수 없죠. 스위스 놀러가신다면 하나 질러보세요! 값은 저렴하지만 절삭력 매우 뛰어납니다. 




과일, 야채, 단단한 빵 컷팅할 떄 좋을 것 같네요. 빵순이라면 이런거 하나 집에 소장해서 야무지게 빵 썰어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완전 추천! 절삭력 테스트는 제가 밑에 동영상으로 올려놨으니 참고





올스테인레스의 에그 슬라이서입니다. 다이소에서도 판매를 하지만...약하고, 스테인레스가 좀 구려서 ㅋㅋㅋ 5배를 넘는 가격을 지불하고 좋은걸로 하나 장만했습니다. 집에서 계란장조림을 많이 만들어 먹는데, 항상 썰어내는게 일이었거덩요. 이젠 깨끗하고 깔끔하게 계란을 컷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본직구


이렇게 생겼어요. 확실히 저렴이들보다 탄탄해보이죠? 스테인레스 질도 확실히 더 좋고, 묵직한 느낌입니다. 



컷팅하면 10조각으로 나뉘는 것 같네요. 줄도 스테인레스고, 전체가 다 스테인레스라 위생적으로 관리보관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이거 테스트도 동영상으로 올려놨으니 참고하세요! 완전 편리해요 :D




제가 요리를 좋아하고, 또 블로그도 운영을 하는데...조리도구들이 너무 없더라구요. 맨날 소스 만들 때 밥그릇 노출하는게 부끄러웠던지라 ㅋㅋ 이번엔 이쁜 유리볼 하나 질렀습니다. 하리오에서 나온 소스볼 3종입니다. 




4개짜리도 있지만 전 소스만들 용도인지라 그냥 3개짜리 구입했어요. 






이게 젤~큰 유리그릇 (용량눈금 표시가 되어있어서 계량컵으로도 활용이 가능) 




요건 중간그릇




요게 제일 작은 그릇입니다. 찻잔같은 사이즈 ㅋㅋㅋ 양념 담아낼 때 활용하는건 이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에그 슬라이서와 빅토리아녹스의 사용감을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구입 전 참고하세요 ^^ 





일본은 안약도 참 유명하죠? 기존에 쓰던 안약을 분실해서...이번에 쬐금 비싼 라인으로 하나 질렀습니다. Sante에서 나온 보티에(Beauteye) 안약입니다. 보티에가 라인 2개로 나뉘었더라구요~ 렌즈껴도 사용할 수 있는 라인(コンタクト라고 씌여진 아이템으로 사셔요), 그냥 맨눈에만 사용하는 라인이 있습니다. 전 렌즈 잘 안껴서 그냥 맨눈에 넣는걸루!! 




가격이 많이 비싸긴 합니다만, 이거 효능이 제 눈에 딱인 것 같더라구요. 눈의 피로, 눈 주변의 근육들의 피로감도 풀어주고, 충혈과 염증케어도 도움을 준답니다. 제가 눈 주변의 근육 및 결막염, 안구건조증...여하튼 눈 나쁜 증상들이 다 있는데 이것들 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ㅋㅋ 믿고 질렀어요. 가격은 16,000원대 넘을껍니다. (내가 기존에 샀던건 비싸야 5천원 미만이었음 ㅋ 3배 넘는 가격) 





사용기한은 넉넉하군요. 이번엔 분실하지 말고 잘 써야지






박스가 커서 안약도 크겠다고 기대하셨다면...오산! ㅋㅋㅋ 안약은 얄짤없이 12ml만 들었습니다. 






핑꾸핑꾸안 안약이라 이뻐요. 케이스도 꼭 향수케이스 같고...ㅎㅎㅎ 비싼게 혹시 케이스 때문? 풉!




1회에 1~3방울 넣고, 하루에 5~6회 넣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사용감은 눈 안에 화한 물파스를 넣는 느낌? (아주 강하진 않지만 화한 느낌이 있어요.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놀라지 마시길) 사실 눈의 피로감이 확~좋아지는 느낌은 아직까진 못느꼈구요, 좀 더 사용해본 후 추후에 후기 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주방용품들은 대만족, 안약도 나쁘지 않은걸루 마무리 할께요! 일본직구 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 이만...뿅! 




반응형